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글로벌뉴스
네이쳐스선샤인 2분기 매출 전년대비 12% 증가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8.09.02 03:45
  • 댓글 0


시너지월드와이드의 모기업인 네이쳐스 선샤인 프로덕츠(Nature's Sunshine Products, NSP)는 올 2분기 전년대비 12.2% 증가한 약 913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시너지월드와이드 아시아태평양 지역과 NSP 중국 및 러시아 등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특히 중국 시장에서 전년대비 53.5% 늘어난 675만 달러를 기록했고 시너지월드와이드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지난해보다 36.2% 증가한 2897만 달러를 달성했다. 

그렉 프로버트(Gregory L. Probert) 네이처스 선샤인 회장 겸 CEO는 “SNP 아메리카의 중간 감소율과 더불어 시너지 아시아태평양, NSP 러시아, 중앙 및 동부 유럽, NSP 중국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에 의해 전년도 대비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고 전했다.

또한 “시너지 아시아태평양 지역 성장의 대부분을 주도한 한국에서의 계속되는 추진력에 만족하고 중국에서는 지난 몇 개월 동안 독립적 서비스 제공 업체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관리 리소스를 바쳤고 분기 동안 발생한 연간 매출 증가율에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우리는 여전히 중국에서 직접판매 사업을 개발 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리더십을 강화하고 유망 시장에서 장기적인 성장 기회를 창출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