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Team, One Dream’이라는 슬로건으로 결집력 강조

 

카야니코리아(지사장 장윤성)는 진나 8월18일, 서울 더케이 호텔에서 ‘2018 내셔널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KBS 아나운서 김기만의 사회로 진행된 본 행사는 커크 핸슨(Kirk Hansen) 카야니 창업자 겸 회장(Chairman and Founder)과 장윤성 카야니코리아 신임 지사장을 비롯한 2000여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먼저 환영사와 정책 발표 차 무대에 오른 장윤성 지사장은 회원들의 비즈니스 확장에 특화된 신규 스타터팩 출시, 카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새로운 플레르스(Fleuresse) 스타터팩 1, 2 & 벌크팩 프로모션, 자사의 IT 비즈니스 툴인 카야니 프로(Ky?ni Pro) 가격 프로모션과 9월부터 시행되는 본사 주관 교육 프로그램인 ‘2020 비전 트레이닝’ 시행 등 다채로운 소식을 전했다. 회원들은 특히나 신규 스타터팩과 플레르스 프로모션에 환호와 박수로 화답했다.

장윤성 지사장은 “내셔널 컨퍼런스와 같은 큰 무대에서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심도 깊은 분석으로 여러분과 카야니코리아가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왔다”며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디어를 짜냈고 미국 본사와의 공조 하에 여러분께 최대한 유익한 정책을 수립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은 여러분의 비즈니스 확장과 성공의 첫 걸음이 될 것이며 나아가 카야니코리아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날로 기억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컨퍼런스의 슬로건은 ‘하나의 팀, 하나의 꿈’이라는 뜻을 품은 ‘One Team, One Dream’으로 행사장의 다양한 이벤트부터 무대 위 스피치까지 일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2년 만에 한국을 찾은 커크 핸슨 회장은 무대에 올라 “미국을 제외한 어떠한 국가보다 한국에 가장 많이 방문했으며 이건 본사의 직원들도 익히 알고 있는 사실”이라며 “그만큼 한국에는 깊은 애정을 갖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One Team, One Dream은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이자 현재 우리에게 필요한 정신”이라며 “뛰어난 제품과 업계 독보적 보상플랜 그리고 새로운 리더십의 수혈까지 한국은 다시 도약할 수 있는 추진력을 얻은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 가문은 지금까지 모든 사업에서 성공을 거뒀으며 한국은 그 중에서도 최고의 성공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나 시각적 효과가 강조된 이번 컨퍼런스는 각 제품별 전시존, 카야니의 나눔 봉사 프로그램인 케어링 핸즈(Caring Hands) 모금 행사, 신규 직급자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명예의 전당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카야니 프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회원들에게는 아이스크림이 제공됐으며 제품별 전시존과 케어링 핸즈 모금 행사에는 각 주제에 맞는 영상물이 어우러져 보다 자세한 설명이 곁들여졌다. 베스트 커플상으로 이어진 포토존에는 고급 스포츠카가 배치돼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했고 행운권 추첨 행사는 베트남 다낭 여행권과 뉴트리션 스타터팩 등 풍성한 선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가수 젠틀맨과 백지영의 축하공연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행사의 열기는 신규 직급자 인정식에서 절정에 달했다. 무대에서 진행된 다이아몬드, 블루 다이아몬드, 그린 다이아몬드 인정식은 그 동안의 노고에 위로를 보내고 감사를 표하는 동시에 회원들의 동기부여를 촉구했다.

무대에 오른 한 블루 다이아몬드는 “지금까지 겪어왔던 많은 우여곡절이 오늘의 기쁨을 배로 느끼게 해주는 것 같다”며 “오늘의 자리는 또 다른 시작으로 더 큰 성공으로 다시 무대에 서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신규 그린 다이아몬드 김형곤 사업가는 일상을 담은 특별 영상과 함께 “회사와 제품 그리고 나 사이의 단단한 신뢰가 없었더라면 오늘의 이 자리는 없었을 것”이라며 “카야니를 세운 창업자 분들, 불철주야 카야니코리아의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임직원 여러분, 꾸준히 믿고 함께해준 스폰서, 파트너 분들과 함께 One Team, One Dream 정신으로 새로운 꿈을 꾸고 멋진 미래를 그리겠다”고 말했다.

행사의 마지막은 지사장과 그룹장들이 함께 준비한 ‘비전 퍼포먼스’였다. 비전 퍼포먼스는 카야니코리아의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는 6개의 단어인 열정·도전·꿈·자유·행복·화합이 새겨진 조각을 조합, 하나의 화려한 조형물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