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등과 공제계약 체결 및 간담회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사장 유재운 이하 특판조합)은 진나 3월5일 대형 외국계 업체인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와 공제계약을 체결하고 같은 달 30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조합 임직원들과 함께 공제계약 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어서 특판조합은 지난 3월26일 대형 외국계 업체인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와도 공제계약을 체결하고 4월 5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조합 임직원들과 함께 공제계약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와 같은 수여식은 조합이 처음으로 진행하는 수여방식으로서 단순히 공제계약증서를 조합사에 발송하는 기존 방식에서 탈피하여 조합과 조합사가 일체감과 긍지를 형성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됐다.

이들 행사에서는 조합이 새롭게 구성한 ‘유케어(U-Care)팀’이 소개됐다. 유케어팀은 신규조합 가입사가 건실한 회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TF팀으로서 공제계약 체결 후 1년 간 공제·법무·전산 등 회사 운영 전반에 걸쳐 정기·수시로 자문과 업무지도를 하는 팀이다.

유재운 특판조합 이사장은 공제계약증서 수여식 후 진행된 간담회에서 신규 조합사 대표들에게 “정도경영을 부탁드리며 조합도 최대한의 자율성을 보장해드리고 지원 위주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