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T글로벌이 올 2분기 전년동기 대비 36% 감소한 5150만 달러를 기록했다. 전체 매출의 89%를 차지한 홍콩의 매출은 38% 감소한 457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홍콩 이외 지역의 매출은 지난해 2분기 710만 달러에 비해 18% 감소한 580만 달러를 기록했다. 전년대비 256% 증가한 유럽 지역의 영향이 부분적으로 상쇄했다는 평가다. 영업이익 또한 14% 감소한 129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회원 수도 전년동기 대비 15% 감소한 12만6440명으로 집계됐다.
올 상반기 총 매출액은 지난해 상반기에 거둔 1억5470만 달러에 비해 28% 감소한 1억13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영업 이익은 11% 감소한 259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 2890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
크리스 샤릉(Chris Sharng) NHT사장은 “지난해 3분기 이후 아시아 시장의 경기 침체로 인해 전년대비 매출이 감소했다”면서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보너스와 보상 프로그램을 조정하는 등 아시아의 추진력을 다시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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