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보상 플랜 및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출시

매나테크코리아(대표 박용재)가 28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천여명의 매나테크 회원들과 함께 ‘2017 매나테크 비전 프로그램 (Mannatech Vision Program, MVP)’ 아시아 투어를 개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매나테크 비전프로그램은 매나테크의 비전과 미션을 공유하는 행사로 매회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7 매나테크 비전 프로그램 아시아 투어는 지난 24일 대만을 시작으로 28일 한국을 거쳐 다음달 2일 일본에서 마무리 될 예정이다.

한국에서 열린 매나테크 비전 프로그램은 ▲업그레이드된 보상 플랜 발표 ▲스킨케어 브랜드 ‘루미노베이션’ 사전 론칭쇼 ▲신규 직급자 인증식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2 우승자 시상식 및 시즌 3 론칭 ▲스타 강사 김창옥 교수의 특별 강연 등을 포함해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이 가운데 알프레도 발라(Alfredo Bala) 매나테크 최고경영자 겸 회장이 발표한 신규 보상 플랜에 대한 소개가 단연 큰 관심을 모았다. 오는 7월 선보이게 될 업그레이드된 매나테크 보상 플랜은 즉각적인 수입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후원계보의 체크 매칭 보너스와 무한 단계로 보상해주는 인피니티 보너스를 제공한다.

이어 ‘루미노베이션(Luminovation)’의 탄생도 주목을 끌었다. 매나테크가 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루미노베이션은 매나테크만의 특허 받은 글리코뉴트리션 성분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최적화된 브랜드이다. 또 합리적인 가격대를 자랑해 가성비를 중시하면서 프리미엄급 제품 퀄리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전망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건강한 몸매를 만들기 위한 콘테스트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2의 우승자들의 화려한 메이크오버 무대와 시상식 그리고 시작 전부터 큰 기대를 모은 시즌 3에 대한 론칭 발표가 이어졌으며 신규 직급 달성자들을 위한 직급 인증식과 ‘기회와 열정’이라는 주제의 김창옥 교수의 특별 강연도 마련됐다.

박용재 매나테크 아시아 총괄 대표는 “매나테크는 올해만 해도 매나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며 “스킨케어 브랜드 ‘루미노베이션’의 출시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보상 플랜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