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9개 부문에서 텔리 어워즈 수상, 8개 부문 브론즈 텔리상 수상

주네스는 지난 2014년과 2016년에 이어 3차례나 그랜드 스티비 어워드를 수상하는 기업이 됐다.

그랜드 스티비 어워드는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 각 경쟁부문에서 수상 실적이 가장 우수한 회사에게 주어지는 최고의 영예다. 주네스는 2017년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3600여 건의 다양한 기업 후보를 제치고 2개의 골드 어워드와 7개의 실버 어워드를 수상해 탑 10 수상자 중 8위에 이름을 올리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당당히 그랜드 스티비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주네스는 스티비 어워드 골드 수상 내역에서 ▲ 올해의 기업상 (소비자 제품 부문) ▲ 올해의 경영자상 (소비자 제품 부문 주네스 공동 창립자 겸 CEO 랜디 레이), 스티비 어워드, 실버 수상 내역에서는 ▲ 올해의 기업상 (건강제품 및 서비스 부문) ▲ 가장 신속하게 성장하는 기업상 ▲ 올해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 (주네스 키즈) ▲ 올해의 경영팀상 (소비자 제품 부문) ▲ 올해의 여성상 (소비자 제품부문, 웬디 루이스 창립자 겸 최고운영책임자) ▲ 올해의 매버릭 상 (소비자 제품 부문, 스캇 루이스 최고비전책임자) ▲ 올해의 관리자상 (마크 패터슨 최고마케팅책임자)로 총 9개 부문에서 텔리 어워즈를 수상했다.

텔리 어워즈 (The Telly Awards)는 대규모 글로벌 기업에서부터 동영상 제작회사 및 광고 에이전시들이 받고 싶어 하는 상으로 영화·동영상·웹 광고·TV 광고나 방송 프로그램 중에서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제공하는 상이다. 올해로 38회째를 맞이하는 텔리어워즈에서 주네스의 마케팅 동영상은 9개 부문에서 비디오 제작의 우수성을 인정받았고 음악, 시각효과 및 음향 디자인부문에서도 수상하면서 다수의 높은 자리를 지켰다.

주네스는 M1ND™ An Ounce of Genius 영상으로 실버 텔리 상을 수상했으며 ▲M1ND An Ounce of Genius (건강 및 웰니스 부문) ▲M1ND An Ounce of Genius (시각 효과) ▲NV™ Be the Envy by Jeunesse (뷰티·코스메틱 마케팅 부문) ▲NV Easy Airbrush Foundation Guide (하우투·DIY 부문) ▲Instantly Ageless™ by Jeunesse (뷰티·코스메틱 마케팅 부문) ▲Jeunesse Kids™ Bringing Hope Kenya (사회적 책임 부문) ▲Jeunesse University Rome 이벤트 영상 (이벤트 마케팅 부문) ▲What Does Your Day Look Like? 광고 (음향 디자인) 총 다음 8개 부문에서도 브론즈 텔리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스캇 루이스 주네스 최고비전책임자는 “텔리  어워즈와  같이  최고의  상을  통해  인정받을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영광스러운 일”이라며 “이번에 수상한 텔리 어워즈는 주네스가 최고의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가 구현된 동영상을 통해 디스트리뷰터들이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는 점을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던 결과”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주네스는 2014년부터 지금까지 동영상과 콘텐츠 부분에서 총 50개의 텔리어워즈를 수상해 명실공히 세계적인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이번 텔리어워즈 수상자에는 마이크로소프트, MLB, NBC, 타임워너, ESP, 블룸버그 통신사와 같은 기업은 물론 최고의 광고 에이전시, 영상제작회사, 텔레비전 방송국, 케이블 TV, 기업 홍보 부서 등이 포함돼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