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몸매 만들기 콘테스트···체성분 관리 및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되찾기

매나테크코리아(대표 박용재)가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3(TruHealth Master Challenge Season3)’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매나테크코리아가 선보인 건강한 몸매를 만들기 위한 콘테스트로 건강한 체성분 관리를 통해 체질을 개선하고 ‘새로운 나’를 발견함으로써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되찾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이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지난 2016년 첫 론칭 이후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도 시즌 3을 기획하게 됐다.

참가 부문은 ▲슬림 마스터 ▲퍼펙트 바디 두 부문으로 슬림 마스터는 비만에서 적정 체형으로의 변화를 희망하는 지원자, 퍼펙트 바디는 완벽한 바디라인을 되찾고 싶은 지원자를 대상으로 한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참가 신청은 트루헬스 홈페이지를 통해 6월5일부터 24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참가 자격은 트루헬스 마스터 패키지(TruHealth Master Package)를 구매한 멤버 또는 매나테크 어소시에이트 회원이면 누구든지 가능하다.

박용재 매나테크 아시아 총괄 대표는 “트루헬스는 매나테크의 체형&피트니스 전문브랜드로 매나테크의 우수한 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체성분 관리와 고른 영양섭취를 동시에 실현하기 위해 출시됐다”며 “올해로 3회째 진행되는 트루헬스 마스터챌린지를 통해 많은 지원자들이 건강한 체성분 관리는 물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트루헬스는 건강기능식품 2종과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 1종으로 구성돼 있다.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과 혈액순환에 좋은 비타민 B6를 함유한 트루퓨어(TRUPURE®), 공액리놀레산을 함유해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트루쉐이프(TRUSHAPE®) 그리고 완두단백을 함유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식사대용으로도 좋은 트루플레니쉬(TRUPLENISH™)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