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모바일 라이브뉴스
주네스, 2017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서 9개의 스티비 어워드 수상2개의 금상과 7개의 은상 4년 연속 최고의 영예
  • 홍서정 인턴기자
  • 승인 2017.05.19 10:33
  • 댓글 0
   

주네스가 2017년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금상 2개와 은상 7개를 수상하며 총 9개의 스치비 어워드 수상기록으로 4년 연속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주네스가 수상한 내역 금상 2개 부문에서 ▲올해의 기업상 ▲올해의 경영자상, 은상 7개 부문 ▲올해의 기업상 ▲가장 신속하게 성장하는 기업상 ▲올해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상 ▲올해의 경영팀상 ▲올해의 여성상 ▲올해의 매버릭상 ▲올해의 마케팅 책임자상 등을 포함한 총 9가지다.

스캇 루이스 주네스 최고비전책임자 겸 부회장은 “주네스는 기업의 성장, 리더십 및 기업의 사회적 봉사 활동을 인정받아 2017년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에서 멋진 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 영광은 전 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주네스 디스트리뷰터분들과 임직원을 포함한 모든 주네스 가족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번 전 세계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자 하는 주네스의 사명에 동참해주신 모든 주네스 가족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서정 인턴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