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모바일 라이브뉴스
앤알커뮤니케이션, 2017 NRC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꿈은 이루어진다’ NRC사업 비전인 도전정신과 열정 보여
  • 홍서정 인턴기자
  • 승인 2017.05.01 11:40
  • 댓글 0
   
 

앤알커뮤니케이션(회장 이세형)은 22일 천안상록리조트 대운동장에서 ‘2017 NRC 한마음 체육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세형 회장, 성호종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2500여명의 앤알커뮤니케이션 회원들이 참석했다. 

창립자 이세형 회장의 환영사와 허지백 톱 리더의 축사를 시작으로 각 팀별 선수단 대표 선서와 성호종 대표의 개회선언이 이어졌다.

NRC사업 비전으로 도전정신과 열정을 가진다는 ‘꿈(드림)은 이루어진다’는 의미로 짜여진 비전·도전·열정·드림 각 4개 팀으로 나뉜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OX퀴즈와 박터트리기 등 협동게임을 시작으로 족구, 줄넘기, 줄다리기 등의 다양한 종목이 진행됐고 회원들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정정당당한 승부를 펼쳤다. 특히 이번 체육대회에는 풍성한 먹거리와 회원 자녀들을 위한 키즈존 운영, 다양한 경품행사, 치어리더들이 함께한 응원전이 돋보였다.

이세형 회장은 “회원과 회원, 회원과 회사, 임직원과 회원이 한마음이 되는 체육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고, 이어 성호종 대표는 “직접판매사업은 인적관계가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단합과 화합의 장이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서정 인턴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