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모바일 라이브뉴스
유니시티코리아, 홈페이지 전면 개편다양한 디지털기기서 최적화된 반응형 웹 적용
  • 홍서정 인턴기자
  • 승인 2017.04.27 15:57
  • 댓글 0
   

유니시티코리아(대표 록키 스마트)가 PC는 물론 모바일 기기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홈페이지 방문자의 75%이상이 핸드폰이나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접속하는 추세를 반영해 모바일기기와 PC 등 모든 기기에서 디스플레이가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지난 26일 전했다.

개편된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에는 기존 팝업창 형태의 뉴스 전달을 탈피하고 새로운 소식을 바로 접할 수 있는 롤링배너를 전면에 배치해 편의성을 살렸다. 제품 관련 내용도 기존 텍스트 위주였던 설명을 이미지화하고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가독성을 높였고 홈페이지 내용을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등 SNS 공유도 가능토록 구성됐다. 아울러 유니시티코리아 사내 매거진 ‘유니라이프(UNILIFE)’의 온라인 열람도 가능해 방문자 및 회원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기업 이념을 담은 기존 홈페이지 주소‘www.makelifebetter.com’를 방문자들에게 좀 더 직관적인 URL인 ‘www.unicity.com/korea’로 변경했다.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북아시아 부사장은 “기업의 얼굴이자 첫인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홈페이지가 유니시티코리아의 위상에 걸맞은 모습으로 새롭게 개편돼 기쁘다”며 “유니시티코리아의 홈페이지가 정보 전달의 기능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유니시티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고 소통하는 매개체 역할을 해나가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4월26일부터 5월16까지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회원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 설문조사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종합비타민 코어헬스 팩을 증정한다.

홍서정 인턴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