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스코리아 ‘2017 스타이벤트&사파이어나이트’ 성료

주네스코리아(지사장 권순)가 지난 3월18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2017 스타이벤트&사파이어나이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웬디 루이스 주네스 공동창립자 겸 최고운영책임자, 랜디 레이 공동창립자 겸 최고경영책임자, 스캇 루이스 주네스 최고비전책임자 겸 부회장이 직접 참석하며 주네스코리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주네스 의학자문위원인 윌리엄 엠젤락 의학박사 및 글로벌 리더, 주네스코리아 사업자 등 1500여명이 참석하며 입추의 여지없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한국, TOP5 시장중 하나
먼저 권순 주네스코리아 지사장은 무대에 올라 참석한 많은 사람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권순 주네스코리아 지사장은 “주네스코리아의 성장을 격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창립자도 직접 참석한 이번 행사는 남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참석한 많은 사람들 또한 주네스의 미래비전 그리고 주네스 비즈니스의 가치를 더욱 확고히 다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며 신제품 출시 등 오늘은 주네스코리아의 본격적인 성장이 시작되는 날”이라고 말했다.

이어 웬디 루이스&랜디 레이 공동창립자가 무대에 올랐다. 참석한 사업자들은 전원 기립박수를 통해 가치 있는 비즈니스를 가능하게 한 창립자들에 대한 존경심과 한국 방문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웬디 루이스&랜디 레이 공동창립자는 주네스 설립이념의 대해 설명했다. 좋은 제품을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하자는 노력과 의지로 탄생한 주네스는 네트워크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에 제품과 비즈니스를 유통하고 있는 기업이다. 실제로 주네스 비즈니스는 좋은 제품을 전달하는 동시에 고정적이고 동등한 보상플랜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삶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뤄진 수익은 다시 전 세게 어린이들에게 나누는 사회적 책임까지 겸비한 글로벌 기업이다. 

웬디 루이스&랜디 레이 공동창립자는 “우리가 경험한 좋은 제품을 함께 나누자는 생각에서 주네스를 설립하게 됐다”며 “주네스의 제품, 주네스의 비즈니스를 통해 전 세계에 안티에이징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으며 또한 그 수익은 다시 전 세계 아이들을 위해 쓰이는 것, 이것이 ‘One Team, One Family, One Jeunesse’의 설립이념”이라고 설명했다.

스캇 루이스 주네스 최고비전책임자는 주네스의 무한한 성장 동력, 2017년 미래비전을 공개했다. 스캇 루이스 최고비전책임자는 “주네스의 심장, 열정적인 사업자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었기 때문에 주네스의 괄목한 성장이 가능했다”며 “주네스를 통해 목표를 이루고 또 많은 사람들이 꿈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자신의 잠재력을 깨워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주네스는 이제 막 시작된 것과 마찬가지”라며 “주네스만의 조직문화, 기업의 사명, 다양한 제품의 다변화 등을 통해 2017년 2조원의 매출을 달성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스캇 루이스 최고비전책임자는 “주네스코리아 역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시장”이라며 “주네스 진출국 중 가장 많이 성장 할 가능성이 있는 시장은 단연 한국”이라며 애정을 들어냈다. 이어 “주네스 내에서도 전 세계 5개의 주력 시장 중 하나로 한국을 지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창립 6년 만에 빌리언 달러 클럽에 입성한 주네스는 현재 누적 매출액 3조원을 돌파했다. 지난해에는 1조60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네트워크마케팅 기업 중에서는 이례적인 성장력을 보이고 있다. 주네스는 이러한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사업자들의 열정과 지속적이고 공격적인 신제품 출시, 전 세계의 삶을 변화시켜야 한다는 책임감을 바탕으로 비약적인 성장을 이뤄낼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네스코리아 성장의 본격적인 신호탄이 될 혁신적인 신제품도 공개됐다.
신제품 ‘피니티’는 항산화 작용으로 활성산소의 공격으로부터 우리 몸의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 C와 비타민 E,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B6, 황기뿌리추출물 등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실제로 황기뿌리추출물은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는 동시에 체내의 활성산소를 없애 주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성분이다.

주네스 의학자문 윌리엄 엠젤락 박사는 “노화의 직접적인 영향은 DNA손상, 텔로미어가 짧아지는 것, 줄기세포의 숫자가 줄어들 때 등 크게 3가지로 구분 된다”며 “피니티는 두 번째 이유인 텔로미어에 포커스 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주네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염색체의 맨 끝에서 DNA를 보호하는 텔로미어가 짧아지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 피니티의 핵심적 논리”라고 덧붙였다. 또한 윌리엄 엠젤락 박사는 “피니티는 노화 방지 외에 면역력 강화 등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오직 주네스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권순 주네스코리아 지사장은 주네스코리아의 청사진을 공개했다.
권순 주네스코리아 지사장은 “오늘은 주네스코리아의 성장 모멘텀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날”이라며 “과학에 근거한 유니크한 제품, 확실한 비즈니스 플랜, 오늘 소개된 신제품까지 우리는 성장하기 좋은 조건을 모두 갖췄다”고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 오늘 행사에 참석한 열정적인 사업자와 우리가 이루고자하는 마음가짐만 있다면 우리의 염원은 반드시 이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권순 지사장은 다이아몬드 100조, 주네스 글로벌 엑스포 한국개최, 연매출 1조원 등을 목표로 내걸며 스타이벤트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편, 행사 당일 저녁에는 화려한 디너파티인 사파이어나이트 행사도 이뤄졌다. 주네스코리아 사파이어 직급 이상의 사업자들이 참석한 이번 연회에서는 창립자와 함께 럭셔리 디너를 즐기며 주네스코리아에 대한 애정과 주네스의 비전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