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글로벌뉴스
장고, 2017년 비즈니스 성장에 박차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7.03.30 16:38
  • 댓글 0

전 세계 네트워크마케팅 언론 매체인 비즈니스 포 홈(Business for Home)은 장고를 사업성이 있음을 시사 하는 트리플 에이(AAA+) 등급으로 분류했다. AAA+는 네트워크마케팅 업체 부문에 최고 점수다. 실제로 장고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업과 사업자는 비즈니스 성장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전 세계 수십 개의 대규모 지역 회의를 개최 했다. 가장 최근에는 유럽의 이탈리아, 스페인, 네덜란드에서 지역 회의를 통해 유통업체 지도자들과의 협력을 약속했다.
이에 따라 폭발적인 성장과 수백 단계의 순위 상승이라는 결과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먼저 남아공의 새로운 신규 사업자 가입은 300% 이상 증가했으며 캐나다에서도 급증했다. 또한 올해 첫 6주 동안 유럽에서는 사업자 등록이 30% 증가했다.
아론 개리티(Aaron Garrity) 장고 회장 겸 CEO는 “2017년은 장고의 해가 될 것”며 “우리는 유통업자, 지도자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을 위한 공동 성공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간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장고는 최근 ‘장고 애리스 투 미니츠 미라클 젤(XANGO Aeris ™ 2 Minute Miracle Gel ™)’을 전 세계적으로 출시했다. 판매도 증가하고 있다. 이 제품은 미국·캐나다·호주·뉴질랜드·한국 및 유럽 전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장고는 ‘장고 픽스(XANGO PiiX ™)’ 체중 관리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장고 주스(XANGOⓡJuice)’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체중 관리에 대한 자연스러운 접근법을 권장하고 있다.
 

김보람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