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모바일 라이브뉴스
메리케이, 제4회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 개최아시아태평양 9개국 50000여 팀 중 한국 8팀 포함한 24팀 결선
  • 홍서정 인턴기자
  • 승인 2017.03.24 17:16
  • 댓글 0
   
 

메리케이에서 주최한 ‘제4회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Dream Beautiful™ Contest)’ 피날레 쇼가 지난 3월20일 홍콩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됐다.

지난 2013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메리케이의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는 아시아 태평양 9개국(한국·중국·홍콩·싱가폴·대만·호주·뉴질랜드·말레이시아·필리핀)에서 나이와 조건을 불문하고 내면과 외면의 균형 있는 삶을 지향하는 모든 여성이 자신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콘테스트이다. 참여 방식은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가 자신의 고객 중에 모델에 대한 꿈을 가진 여성을 발굴해 한 팀을 이뤄 지원하면 된다.

이번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는 아시아 태평양 9개국에서 50000여개의 팀이 참가했다. 그중 결선 진출하게 되는 24팀은 800여명의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와 미디어들이 관람하는 가운데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의 공식 스폰서인 나인웨스트(Nine West)가 협찬한 의상과 액세서리로 꾸며진 피날레 쇼를 장식하게 된다.

코코 로샤(Coco Rocha) 슈퍼모델, 정샘물 뷰티아티스트, 루이스 카스코(Luis Casco)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이슨 카포비앙코(Jason Capobianco) 포토그래퍼 총 4명의 셀러브리티들은 지난 3월18~19일 이틀 동안 참가자들의 뷰티 트레이닝 및 멘토링 워크샵, 사진 촬영 등을 직접 이끌었고 3월20일 피날레 쇼에서는 메리케이 임원진과 함께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심사를 맡았다.

그 결과 총 24명의 결선 진출자와 그들의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 중에서 중국의 왕 통통(Tongtong Wang), 필리핀의 벨라트릭스 탠(Bellatrix Tan), 말레이시아의 마히라 칸(Mahira Khan)이 이번 대회의 주제인 ‘자신감, 열정, 우아함’ 의미를 가장 잘 표현하는 모델로 꼽혀 최종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필리핀의 독립뷰티컨설턴트인 크리스멜 산토스(Chrismel Santos)가 우수한 메이크업 실력과 독창성을 인정받아 메리케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 아티스트로 선발됐다.

최종 우승자 3명은 앞으로 1년간 메리케이 아시아의 얼굴을 대표하게 되며 서울에서 진행되는 메리케이 글로벌 화보 촬영에 참여하고 메리케이 매거진 ‘어플로우즈(Applause)’의 커버를 장식하게 된다. 또한 메리케이 아시아 뷰티 아티스트 1명은 메리케이 글로벌 화보 촬영을 참관하게 되고 메리케이 매거진에 게재되는 것은 물론 각종 메이크업 워크숍과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한국에서는 지난해 8월부터 11월까지 14주간 약 2600여건의 응모가 이뤄졌고, 12월 국내 본선을 통해 한국을 대표할 5팀의 국내 우승자를 선발했다. 이어 아시아태평양 결선에서는 신성실(뷰티컨설턴트 신경희), 유하윤(뷰티컨설턴트 장지연) 총 3명의 한국대표가 TOP8에 선발됐다.

   
   
 

홍서정 인턴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서정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