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셜 오일에 대한 깊이 있는 학습의 장

지자인터내셔널코리아㈜(지사장 임성아, 이하 지자코리아)가 1월 13일 서울 강남 소노펠리체에서200여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2017년 네츄럴 헬스 레볼루션 투어를 개최했다.

이번 투어는 자연 요법 박사 학위를 가진 대체 의학 전문가로 건강 관련 11권의 책을 집필한 지자인터내셔널 자문위원 스캇 존슨 박사(Dr. Scott A. Johnson)의 오픈 세미나로 진행됐다.

에센셜 오일 응용 분야에서 손꼽히는 전문가인 스캇 존슨 박사는 현대인들이 추구하는 건강에 도움이 될 지자의 전 제품을 간략하게 소개하며, 에센셜 오일을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등에 대해 강연했다.

스캇 존슨 지자인터내셔널 자문위원은 “우리의 건강은 섭취하는 음식, 행동, 에센셜 오일과 같은 외부적인 요인에 영향을 받는다”며 “여러분이 건강에 이로운 도움을 주는 에센셜 오일을 활용하고자 한다면 과학적 근거를 토대로 일관성을 가진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아메오 에센셜 오일은 1000개 이상의 연구, 100개 이상의 관련 기관들의 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결과물로 제품마다 아메오의 평가 기준에 의거, 검토 후 고유 번호를 부여 받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제품의 실험결과를 공유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이번 투어를 통해 에센셜 오일의 안전한 사용법과 연령대, 상황에 따른 오일 활용 방법 등에 대해 정확하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임성아 지자코리아 지사장은 “에센셜 오일에 대한 깊이 있는 학습의 장으로 유익한 시간이 됐을 것”이라며 ”2017년 한 해 동안 다양한 주제로 정기적인 네츄럴 헬스 레볼루션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많은 회원 분들이 네츄럴 헬스 레볼루션에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