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피부에 적색 신호가 켜졌다. 겨울에는 매서운 추위와 건조한 날씨로 일상 생활에서는 물론 스키, 보드, 스케이트 등 극한의 상황에서 즐기는 레저 활동이 많아 피부 손상이 발생하기 쉽다. 또한 난방을 하는 실내와 실외 온도 차이가 크기 때문에 피부 자극이 심해져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겨울철 피부를 위한 뷰티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실큰의 ‘페이스에프엑스’는 피부 치료효과가 입증된 LED 레드라이트와 프락셔널 열 에너지가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해 진피 조직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 재생을 촉진해 늘어진 피부를 팽팽하게 리프팅해줘 피부 탄력에 효과적이다. 먼저 LED 레드라이트가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재생해 피부 자체의 내성을 키우고 세포 재생을 통해 피부탄력을 돕는다. 또한 프락셔널 열 에너지가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피부 자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도록 도와 건조함을 잡아준다. 특히 추운 겨울 피부 관리를 위해 외출을 하거나 세안 후 별도 젤이나 크림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기기를 이용해 얼굴과 목선을 마사지하는 간단한 방법을 통해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바이오더마는 최근 혹한기 극도의 건조함으로 인해 가렵기까지 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진정 보습 케어 밤인 ‘아토덤 인텐시브 밤’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바이오더마의 독자 특허 성분인 ‘스킨 배리어 테라피’가 함유돼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다지는 것은 물론 피부의 건조함과 그로 인한 가려움증을 유발하는 원인을 관리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현재 아토덤 인텐시브 밤은 국내 전문의료기관에서 피부 시술 후 사용하는 보습 크림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극건성 피부부터 민감성 피부, 문제성 피부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더샘의 ‘에코 소울 립 오일’은 식물 유래 성분을 95% 함유해 건조한 입술을 진정시켜준다. 입술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생기를 되찾아주는 제품으로 잠들기 전에 도톰하게 펴 바르면 입술 영양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일명 ‘뿌리는 진정마스크’로 불리는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는 어린쑥 추출물과 한율 자연이온수로 자극 받은 피부를 가라앉히며 날아가는 수분을 잡아 피부를 보호해준다. 사무실이나 기내 등 건조한 장소에서 페이스 미스트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진정이 필요할 때 사용 가능한 멀티 화장수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겨울 뷰티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