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편의점 뉴스브리핑
GS25,스토어매니저 스타데이 진행
  • 김보람 기자
  • 승인 2016.12.28 13:50
  • 댓글 0
   
 

GS25가 가맹점포에서 자신의 직무를 성실히 임해준 스토어매니저(아르바이트근무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우수 스토어매니저(이하 매니저) 100명을 초청해 ‘스토어매니저 스타데이’(이하 스타데이)를 진행했다.
스타데이는 GS25 전국 점포의 우수 매니저가 한자리에 모여 축제를 즐기며 소통할 수 있도록 GS25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마련한 행사다. GS25는 초대된 매니저와 함께 시상과 식사를 진행한 후 포토·캐리커쳐타임,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소통 강연, 경품을 잡아라, 참석자 깜짝 프로포즈 등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에서 GS25는 현재 근무 중인 매니저를 대상으로 GS25를 오픈하고 싶은 이유에 대한 공모를 진행해 선발한 드림콘테스트 수상자 10명에게 가맹비를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하는 증서를 선물했다. 서비스에이스스타 50명에게는 1인당 백만원의 자기개발 비용을, 반기서비스에이스 40명에게는 1인당 20만원의 모바일팝 상품권을 선물했다. 이번에 거리상의 문제로 초대하지 못한 수도권 외 지역의 반기서비스에이스 60명에게도 동일하게 1인당 20만원의 모바일팝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올해 스타데이는 지난해 GS25가 업계 최초로 시작한 ‘가맹점포 근무자 서비스에이스 스타데이’에 이어 2회째 진행한 행사다.

 

김보람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