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up 7down으로 성장기 필요한 영양 균형 맞춰

▲ 풀무원의 어린이 전용식 브랜드 ‘우리아이’.

풀무원(www.pulmuone.co.kr)이 어린이 전용식 브랜드 ‘우리아이’를 런칭했다.

‘우리 아이’는 영양 간식에서부터 식사 대용식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전용식 통합 브랜드로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균형과 올바른 식습관 조성을 위해 제품 설계 단계에서부터 영양 전문가들이 참여해 탄생했다.

또한 풀무원이 지향하는 바른먹거리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처음 적용,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3가지 영양소(단백질, 식이섬유소, 칼슘)는 강화하고 소아비만과 과잉 섭취의 위해성이 우려되는 7가지 영양소(열량, 지방, 포화지방산, 트랜스지방산, 콜레스테롤, 당류, 나트륨)는 줄여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영양 균형을 맞췄다.

재료 선택에서부터 식재료의 크기, 맛과 양은 물론 식품 첨가물의 안전성까지 어린이의 기호와 영양을 고려하여 만든 ‘우리아이’ 제품은 아이들이 담백하고 깔끔한 맛에 자연스럽게 익숙해지게 하여 올바른 식습관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윤희선 풀무원 마케팅 지원 총괄 상무는 “‘우리아이’는 어린이들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는 어른과 다르다는 점을 고려한 국내 최초의 어린이 전용식 통합 브랜드”라며 “앞으로 안전함을 넘어서 영양균형까지 고려한 제품들을 통해 새로운 바른먹거리 개념을 널리 확산시키고 이를 통해 올바른 식문화가 우리 생활 속에 정착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