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 한정 패키지 출시

식음료 업계에서는 연말을 맞아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해피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4종이 출시됐으며, 그릭요거트를 닮은 새하얀 눈의 느낌을 입힌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릭요거트를 기본으로, 함께 먹기 좋은 소용량 토핑인 그래놀라, 콩포트, 허니스틱 등으로 구성돼 있다. 그릭데이 공식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기존 가격에서 1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그렉데이 관계자는 고객들이 연말과 연초를 맞아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보르딘에프엔비(F&B)는 시즌 한정 콜드브루 커피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각국 원산지별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싱글오리진 12개와 블랜딩커피 24개로 구성돼 있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원소주 홀리데이 에디션(O! Holiday Edition)’을 출시한다. 이번 원소주 홀리데이 에디션은 금속 선을 말아 만드는 링으로 작품을 선보이는 방효빈 아티스트와 함께 했다. 방 작가는 이번 원소주 홀리데이 에디션의 패키지에 무한한 에너지를 품은 원을 원소주의 원(WON)과 연결하며 입체감 넘치는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켰다.

원스피리츠 관계자는 이제는 주류의 경우도 제품 디자인이 판매률을 높이는데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원소주의 경우 기존의 소주 디자인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눈 내린 겨울의 홀리데이 분위기를 도넛으로 형상화한 ‘Snowy Holiday’ 시즌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겨울 하면 떠올리는 눈사람·썰매·산타·선물박스를 귀여운 도넛으로 구현했다. ‘스노위 스노우맨’, ‘홀리데이 기프트’, ‘해피썰매’, ‘스노우 산타’, ‘산타 매직부츠등 총 5종으로 부드러운 파스퇴르우유 크림과 다채로운 토핑을 활용한 제품이다.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홀리데이 시즌 한정 '네스프레소 버츄어 어드벤트 캘린더 퓨잡에디션을 출시했다. 프랑스 고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퓨잡'과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커피 캡슐에는 '퓨잡'의 다이아몬드 스모크 패턴이 적용됐다. 패키지에는 한정판 캡슐 포함한 24캡슐과 리미티드 에디션 액세서리 1종이 들어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한정판 패키지는 받는 분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이라며 감사의 마음과 함께 특별함을 선물하길 바란다앞으로도 여러 시즌에 맞춰 재미와 감동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