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890건)
요리·설거지, “내게 맡겨” 추석 맞아 똑똑한 주방가전 인기
추석 명절을 맞아 요리와 설거지 부담을 덜어주는 ‘똑똑한’ 주방가전들이 주목받고 있다.LG전자는 자사 대표 제품인 LG 디오스 광파오븐...
전진용 기자  |  2021-10-06 15:07
라인
홈쇼핑 업계는 이미 가을 PB패션 신상품 출시 앞당겨
올 초 홈쇼핑 업계가 TV에서 모바일로 사업구조를 전환하기 위한 투자 비용을 확대하면서 수익성이 악화됐다. 이에 홈쇼핑 업계는 단가가 ...
전진용 기자  |  2021-10-06 15:06
라인
‘비건·고단백·펀슈머’가 대세 가을 트렌드 신제품 출시
식품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가을 트렌드 신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는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
전진용 기자  |  2021-10-06 15:04
라인
국민지원금·추석 효과 톡톡 고기·채소 매출 최대 4배 올라
편의점에선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지급이 이뤄진 상생 국민지원금 효과로 채소, 고기 등 명절 제수용품과 생필품 매출이 최대 4배 가까이 상...
전진용 기자  |  2021-10-06 15:03
라인
가을 성수기 겨냥 신상 릴레이 야외활동 겨냥한 기능성 제품 많아
패션업계가 가을 성수기를 두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 영향으로 자연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면서, 아웃도어 제품군...
전진용 기자  |  2021-10-06 15:02
라인
명절 ‘홈술족’을 잡아라 주류세트 라인업 강화
유통업체들은 최근 다양한 주류 선물세트를 준비하며 늘어나는 수요에 대비하고 있다. 홈술 문화가 추석선물 수요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칠 것...
전진용 기자  |  2021-10-06 15:01
라인
특화고객을 모셔라 ‘특명’ 맞춤형 마케팅으로 승부수
가전업체들이 특화된 고객들을 겨냥한 맞춤형 마케팅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특정 분야나 계층 소비자의 니즈와 특성에 맞춰 맞춤형 마케...
전진용 기자  |  2021-09-02 15:30
라인
가을시즌 준비 위한 첫발 여름 마무리 위한 아이템 출시
폭염이 어느정도 지나갔지만 여름철 더위는 여전하다. 계속되는 고온 날씨에 보송한 촉감과 쾌적한 일상을 위한 쿨링 제품들도 여전히 인기다...
전진용 기자  |  2021-09-02 15:28
라인
추석 선물세트 대전 코로나 고려 온라인 강화
유통업계에서 추석맞이 대전에 돌입했다. 예년보다 추석이 빠르고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자리잡으면서 추석이 가까워질수록 배송물량이 많아지는...
전진용 기자  |  2021-09-02 15:27
라인
서서히 물러가는 무더위 가을맞이 준비하는 식음료업계
절기상 가을을 알리는 입추(立秋)를 기점으로 날씨가 선선해지며 식음료업계도 가을철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 환절기에는 무더운 여름철을 견...
전진용 기자  |  2021-09-02 15:26
라인
편의점도 메타버스 삼매경 CU, 제페토한강점 오픈
편의점 업계도 메타버스에 주목하고 있다.CU가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세계 최초 메타버스 공식 제휴 편의점 ‘C...
전진용 기자  |  2021-09-02 12:46
라인
찍먹파, 부먹파 모두 만족? 식품업계, ‘멀티 소스’ 경쟁
코로나19 장기화로 집밥 열풍이 불면서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소스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 특히 부족한 요리 실력을...
전진용 기자  |  2021-09-02 12:45
라인
무더운 삼복더위를 식히다 시원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코로나19의 재확산 속 본격 여름을 맞아 잃어버린 입맛 찾아줄 맛있는 음식으로 원기 회복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외식업계는 맛있고 ...
전진용 기자  |  2021-07-29 15:07
라인
백화점도 배송경쟁 돌입 신선식품 30분 안에 배달
백화점 업계도 배송경쟁에 돌입했다. 현대백화점이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주문 후 30분 내로 배송해주는 ‘퀵커머스’(quick commer...
전진용 기자  |  2021-07-29 15:06
라인
무더위에 밍크코트? 역시즌 기획전 활발
패션업계에서는 철을 잊은 역시즌 기획전이 한창이다. 패션·유통업체들은 올해 신종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소비심리가 살아나고 있는 점을 반...
전진용 기자  |  2021-07-29 15:05
라인
골프장 식음료 사업 주목 시장규모 5500억 추산
코로나 19사태 이후 ‘중장년층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골프가 2030 세대로 퍼지면서 골프장이 유례없는 호황을 타고 있다.야외 스포츠...
전진용 기자  |  2021-07-29 15:04
라인
‘친환경 경영’ 박차 소비자 참여로 확대
식품 유통업계가 ‘ESG 경영’에 힘을 쏟고 있다. 친환경 소재 개발이나 배송 수단 개선으로 탄소 배출 저감에 동참하고 친환경의 중요성...
전진용 기자  |  2021-07-29 15:03
라인
불붙는 수제맥주 전쟁 편의점, 양조장과 협업
올여름 편의점 수제맥주 경쟁이 치열하다. 편의점 CU·GS25·세븐일레븐에 이어 이마트24까지 국내 수제맥주 양조장과 손을 잡고 수제맥...
전진용 기자  |  2021-07-29 15:01
라인
반려식물 키우는 ‘스마트한 방법’ 식물재배 관련 제품 봇물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줄어들면서, 실내에서 만나는 ‘싱그러운 초록 식물’이 귀한 대접을 받고 있다.반려식물이 ‘코로나 블루’를 완화시...
전진용 기자  |  2021-07-02 12:07
라인
‘그린슈머’ 위한 착한 뷰티 친환경 소비자 급증
코로나19 장기화로 플라스틱 등 일회용품 사용이 급증하게 되면서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경각심도 높아져 환경 보호를 위해 행동하는 소비...
전진용 기자  |  2021-07-02 12:0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