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니즈에 맞춰 성분과 포장용기 업그레이해 출시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이사 록키스마트)가 현대인 건강의 기본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기초 미네랄과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본 컴플렉스’를 소비자 니즈에 맞추고 섭취 또한 편리하도록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했다.

본 컴플렉스의 주 성분인 칼슘은 우리 몸의 뼈와 치아에 주로 존재하며, 그 외 세포와 세포 내외의 체액에 존재하면서 신체의 생리 조절 기능을 한다. 마그네슘은 신경 자극 전달과 근육의 수축, 이완을 조절해 체내 생성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비타민 D는 칼슘의 흡수를 도와 뼈를 형성하는데 필요하다. 비타민 D는 햇볕 노출을 통해 체내에서 합성될 수 있으나 햇볕 노출이 제한된 경우에는 식품으로 반드시 섭취가 필요하다.

이전에 출시되었던 본 컴플렉스는 원형 통 파우더 형태로 물에 타 마실 수 있었던 것을 파우치 형태로 1일 1포씩 간편하게 섭취가능한 형태로 업그레이드 했다. 

성분에 있어서도 기존 3가지 유기염 칼슘에 1가지 무기염 칼슘을 더한 복합 설계로 변경되었으며 칼슘 함유량 역시 기존 315mg에서 350mg으로 증량하고, 마그네슘(175.5mg)과 약 2:1의 비율을 그대로 유지했다. 

이외에도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C,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대두발효추출물(나토배양물 MK-7), 암염(히말라야핑크솔트), 블루베리향, 포도과피색소 등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관계자는 “현대인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본 컴플렉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라며 “소비자 니즈에 맞춰 성분과 포장 모두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