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지난 2, 새해 첫 영업일인 오는 21일까지 압구정 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2024 위시스(Wishes)’를 테마로 신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신년 세일에는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총 3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시즌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각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에서는 5일부터 11일까지 와코루 그랜드 세일을 진행해 다양한 여성 속옷 및 의류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판교점에서는 아웃도어 특별전을 진행해 노스페이스·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해 선보이며, 천호점에서는 8일부터 11일까지 씨씨콜렉트·리스트 등 영패션 브랜드가 참여한 영캐주얼 패밀리 세일행사를 열어 다양한 의류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세일 기간 중에는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만나볼 수 있다. 더현대 서울은 11일부터 18일까지 지하 2층에서 국내 인기 가수 미노이의 ‘AOMG 미노이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AOMG 소속 가수 미노이의 단독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신년 세일 행사가 시작되는 첫 주 주말인 5일부터 7일까지 BC롯데NH농협카드로 20·4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4만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9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인 ‘H포인트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60·100·2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10% H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