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7, 창립 30주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30주년 창립기념 2주차 행사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먼저 가족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육류·보양식·제철 과일 등 신선먹거리부터 가공·일상 등 생필품들을 최대 50%할인과 1+1 행사로 선보인다.

호주산 소고기부터 한우 국거리와 불고기, 돈육, 토종닭 등 연말 대표 인기 상품인 육류 대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한다.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호주산 찜갈비(100g)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 판매한다. 호주산 척아이롤과 부채(100g)는 각 1천원대에 기획해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위해 이마트가 준비한 호주산 소고기 전체 물량은 일주일간 약 170여톤이다. 이마트는 사육 및 도축 두수 증가로 호주산 소고기 시세가 하락세를 보일 때 사전 기획과 대량 매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행사를 기획할 수 있었다.

전복, 봉지굴 등 겨울 인기 수산물의 경우 해양수산부와 협력해 최대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겨울 제철 보양 수산물인 남해안 봉지굴(250g)과 활전복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40% 할인한다.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 어종인 생고등어, 제주 은갈치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작황 부진, 출하량 감소 등으로 시세가 오름세인 감귤, 딸기 등 겨울 제철 과일들은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연말 먹거리 행사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키워드

#이마트 #30주년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