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1, 오는 14일까지 2주간 김밥과 과자, 주류, 냉동상품 등 해외 인기 먹거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국 제조사가 만들었지만, 국내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오히려 미국과 중국, 동남아 등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선정했다.

행사기간 동안 미국에서 품절 행진을 일으키고 있는 냉동 김밥 유부 우엉 김밥을 판매한다. 전자레인지에 2-3분만 돌리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동남아시아에 진출해 큰 매출고를 올리고 있는 오리온 오튜브 스윗칠리도 선보인다. 오리온은 미국 국민 스낵인 베지 스트로우제품의 인기를 인지, 오감자의 튜브 형태를 강조해 오튜브를 출시했다.

해외에서 큰 인기를 거두며 K푸드 선봉장에 섰던 라면도 단독으로 들여왔다. 이마트는 행사기간 동안 오뚜기 보들보들 치즈라면4980원에 판매한다. 보들보들 치즈라면은 국내에서 약 10년 전에 판매됐던 상품이다. 국내에서 단종된 이후, 중국, 대만, 홍콩, 필리핀, 미국을 중심으로 판매됐고 해외에서 꾸준히 사랑받았다. 매콤한 국물과 체다치즈 분말이 잘 어우러진 보들보들 치즈라면은 대만 인기 컵라면 순위 9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베트남에서 인기몰이 중인 CJ 까우제 스프링롤 2종도 선보인다. CJ 베트남 법인과 현지 브랜드 까우제가 협업해 만든 까우제 스프링롤은 그물망 피의 독특한 외관과 라이스페이퍼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신근중 이마트 가공 담당은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객이 진심으로 감동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이마트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