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연중 쇼핑 정보에 관심이 가장 높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인기 높은 가성비 상품으로 구성한 그레이트 갓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그레이트 갓세일의 주요 행사 상품은 지난 2~10월 진행했던 갓세일에서 인기가 높았던 원플러스원(1+1)’ 27종과 덤증정, 추가 할인 상품 등 총 89종이다.

대표 상품으로 초코비초코우유를 비롯해 김치도시락 소컵, 천하장사50g, 비비고트레이 만두3종 등 27개의 상품을 1+1으로 판매한다. 산지애 착한사과1.8kg, 델몬트프리미엄바나나 등 17종은 할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GS25에서 진행하는 갓세일 행사는 배달 플랫폼 요기요의 요편의점에서도 이용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고물가 영향으로 알뜰하고 실속 있는 쇼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엄선한 신선식품을 23종을 모아 신선한 식탁 특별전을 진행한다.

쇼핑의 편리성 제공을 위해 GS리테일 어플 우리동네GS’를 통한 사전예약을 통해 원하는 점포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가까운 GS25를 방문해 주문하면, 택배를 통해 편리하게 희망하는 장소로 배송된다.

추석 시즌에 반값 한우로 축산 선물세트 매출 1위에 올랐던 1++한우등심팩(800g), 1++한우모듬팩(800g)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