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닝 퍼스트 패키지, ‘핏 쉐이크’ & ‘딥톡 플러스’ & ‘액티브 에너지 샷’ & ‘리셋 비타민&오메가3’ 4종 구성
신제품 라이프닝 핏 쉐이크,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프랑스산 완두 단백과 4종의 식물성 단백질 함유… 휴대성 및 편리성 높여

라이프닝 퍼스트 패키지 제품 사진 [사진=리만코리아]
라이프닝 퍼스트 패키지 제품 사진 [사진=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닝’에서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한 ‘퍼스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출시한 퍼스트 패키지에는 생기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체중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이프닝 핏 쉐이크’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닝 핏 쉐이크는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프랑스산 완두콩 유래의 단백을 바탕으로 4종의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된 스파우트 타입의 식품으로, 소화가 편하고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리만코리아만의 독점 원료인 ‘RK 제주 과채추출분말’과 ‘병풀추출분말’, 용암해수 미네랄로 발효한 효소 등 까다로운 기준으로 통과된 유익한 원료만을 담아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밖에도 라이프닝의 히트 상품인 ‘딥톡 플러스’와 ‘액티브 에너지 샷’, ‘리셋 비타민&오메가3’가 함께 패키지로 구성되어 신제품 라이프닝 핏 쉐이크로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하고, 체내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등의 영양소를 함께 보충할 수 있다.

라이프닝 관계자는 “신제품 ‘라이프닝 퍼스트 패키지’는 건강 관리가 ‘갓생’의 지표가 된 요즘,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성분인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포함한 하루 필수 영양소를 충족시키며, 든든한 포만감까지 주어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할 수 있도록 라이프닝만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만코리아의 ‘라이프닝’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신체에서부터 시작한다는 이념으로 런칭한 건강식품브랜드로, 독점 원료를 앞세운 베스트셀러 ‘딥톡 플러스’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