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규모 행사…다양한 신제품 소개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글로벌 기업 도테라코리아가 10주년을 기념해 역대 최대 규모의 ‘2023 Becoming Connection’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Becoming(되어가는)’을 주제로 1030일과 31일 양일간 수원 메쎄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티켓을 사전에 구매한 도테라 회원 2500명을 비롯, 3천여 명이 참가해 열기를 높였다.

도테라는 이번 커넥션에서 도테라만의 유니크한 고품질의 신제품들 대거 선보이고, 작년 미국에서 출시된 메타파워 라인 개발자인 알렉스 다벨 박사가 개발 스토리와 메타파워 시스템 다섯 가지 제품의 특장점을 신체 메커니즘 작동과 연계해 설명한다. 또한, 도테라 최고 의료 책임자인 러셀 오스구토프 박사의 도테라 에센셜 오일의 우수성에 대한 과학적 증명 등 미국 본사에서 과학과 의학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직접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창립 멤버인 에밀리 라이트 도테라 프레지던트가 내한해 도테라 글로벌 및 한국의 성장을 축하하고 유니크한 문화와 세계 최고의 에센셜 오일을 바탕으로 전 세계로 나아가고 있는 도테라만의 가치와 비전을 소개한다.

아울러 도테라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도테라 코리아만의 철학과 미션, 도테라 비즈니스 스토리 등으로 채워진 세션과 10주년을 맞이한 도테라 코리아의 히스토리와 브랜딩, 신제품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꾸며진 엑스포 존을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 첫째 날인 30일 저녁에는 도테라 웰니스 에드버킷의 성공과 노고를 인증하고 축하하는 자리인 레커니션 갈라와 함께 직급인정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공개하는 신제품 10종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5종의 메타파워 시스템은 메타볼릭 블렌드 오일이 작고 얇은 막에 캡슐라이징 된 메타파워 비들렛과 혈당 케어를 위한 바나바잎을 함유한 메타파워 어시스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CLA가 함유된 메타파워 다이어트’, 엄선된 성분들이 함유된 메타파워 어드밴티지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도테라 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딥 루트 헤어 미스트 세럼은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해 99% 자연유래 성분만으로 만들어졌다. 에탄올 free, 파라벤 7종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라이에탄올아민, 페녹시에탄올 등을 배제했으며, 카페인과 맥주효모추출물, 약모밀추출물과 매실추출물, 완두콩단백질, 락토바실러스발효물, 영지버섯줄기와 브로콜리 추출물, 쌀발효여과물 등 건강한 헤어 케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식물 성분은 물론 도테라만의 100% CPTG 로즈마리, 티트리, 페퍼민트, 라벤더, 프랑킨센스, 히노키, 시더우드 에센셜 오일과 AHA, PHA 성분을 함유해 두피 각질 개선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민트 성분을 담아 상쾌함과 개운함을 선사하는 수퍼쿨링 화이트 내추럴 치약과 카마줄렌 성분이 풍부한 블루탠시와 한정판 스페니시 세이지 오일, 그리고 이번 컨벤션만을 위해 개발된 특별 블렌드 오일 비커밍 터치 등을 선보인다.

한편, ‘매일 만나는 자연, 도테라매일매일 메타파워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기업 비전을 더욱 강화할 계획인 도테라 코리아는 에센셜 오일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고순도의 에센셜 오일과 오일을 함유한 유니크한 화장품, 바디 & 헤어 케어,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자연주의 생활용품을 공급한다. 세계 전역에서 최적의 원료를 수급하고 총 54회에 걸친 까다로운 CPTG® 품질 테스트와 최고 전문가들의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에 투자를 이어가며, 세계 1등 한국 1(2019년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verify market 조사 기준)의 명실상부 최고의 오일로 전세계 에센셜 오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더욱이, 도테라 코리아는 조선일보 선정 국가브랜드 대상 천연 에센셜 오일 부문에서 올해까지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하와이안 샌달우드 오일과 자작나무(Birch) 오일의 지속 가능한 소싱을 인정받아 비즈니스 리더십에 기여한 기업들에게 수여되는 세계적인 어워드인 SEAL 환경보호 활동상을 2021년도에 이어 올해에도 2번째로 수상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