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의 뷰티라인의 캔더슨 립 컬러 라인 제품

 

썬라이더 인터내셔널의 캔데슨 립 컬러 라인 제품이 얼루어(Allure) 매거진의 2023년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베스트 크림 립스틱 부문에서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콘데 나스트(Condé Nast)가 출판한 얼루어(Allure)는 썬라이더의 립 컬러를 "Creamy in texture, velvety in finish, and saturated in moisture (질감이 크리미하며, 벨벳 같은 부드러운 마무리감 그리고 촉촉하다"라고 표현했으며, 립스틱이 마치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유니콘"과 같았다고 덧붙였다.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연례 표창 및 시상 콘테스트에는 매년 수천 개의 출품작이 접수되고 있다. 콘테스트의 심사위원은 Allure의 편집진과 주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화장품 화학자,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전문가 패널로 구성되어 출품작을 엄격하게 테스트하고 평가한다. 선정 기준은 제품은 혁신, 효율성, 질감, 포장 및 전반적인 성능을 기준으로 평가된다.

썬라이더 CEO 써니 보이틀러(Sunny Beutler)는 “칸데슨 립 컬러 라인이 얼루어 매거진의 2023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라고 말하며, “이러한 인정은 아름다움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전체적인 웰빙을 육성하는 뛰어난 품질의 깨끗한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입증하는 것이다. 더욱이, 이번 수상은 우리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글로벌 건강 및 미용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추진력에 힘을 실어줄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