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앞두고 일교차로 인한 피부 트러블 예방

한율_빨간쌀_보습탄력_에센스
한율_빨간쌀_보습탄력_에센스

어느덧 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을 준비할 때다. 환절기에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보습이다.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최대 고민은 바로 건조함이다. 아침, 저녁으로 급격히 변한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가 피부 속 수분을 앗아가 각질이 도드라지고 건조함을 넘어 가려움을 호소하는 이들도 생겨난다. 건조함이 심화되는 가을철 날씨에는 피부 컨디션을 급격하게 저조 시켜, 탄력 저하 및 주름의 원인이 될 뿐 아니라 색소 침착 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증가시킨다. 다가온 가을을 대비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넣어주는 보습케어 제품을 주목해 보자

쌀 비건 세라마이드성분 함유한 보습탄력케어

한율의 빨간쌀 보습탄력라인은 리뉴얼을 통해 라인명을 빨간쌀 보습탄력으로 변경하며 제품이 가진 피부 효능을 직관적으로 담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사용감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경쟁력을 강화했다.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은 에센스, 에멀젼, 크림으로 선보인다. 라인 전 제품은 크기 대비 690배의 수분을 지닌 국내 재배 100%의 여주 쌀을 주원료로 사용한다. 쌀의 보습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360시간 동안 두 번 발효하는 듀얼 발효 공법을 적용했으며, 보습 장벽을 강화하는 비건 세라마이드와 결합시킨 한율만의 독자적인 보습 특효 성분 쌀 비건 세라마이드를 담았다.

라인의 대표 제품인 빨간쌀 보습탄력 에센스는 세안 후 바로 바르는 첫 단계 에센스로, ‘쌀 비건 세라마이드4ppm 담겨 피부 속건조를 즉각적으로 해결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직후 1초 만에 피부 10층까지 보습이 199% 증가했으며,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해 2주 후 속탄력은 15.7%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한편 빨간쌀 보습탄력 라인은 메탈 프리 펌프를 적용해 재활용이 용이하며, 플라스틱 절감을 위해 초경량의 유리 용기를 적용했다.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불필요한 성분 8가지를 배제해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고민 따라 선택하는 토털 스킨케어

뉴스킨 코리아의 ‘30 DAYS 심플 스킨 케어는 클렌저부터 모이스처라이저까지 스킨 케어 전 라인이 구성된 기초 세트로, 뉴스킨의 독점 성분인 에이지락 블렌드를 바탕으로 세월의 흐름에 따른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개인별 피부에 따라 선택하는 리스토어브라이트’ 2종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각 세트는 트리트먼트 클렌저 토너 세럼과 아침에 사용하는 AM 모이스처라이저, 저녁에 사용하는 PM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됐다.

우선 리스토어세트는 수분 공급 및 보습을 통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준다.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피부 본연의 보습막을 보호해주며 토너는 15가지 아미노산 복합체가 피부 구조를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세럼은 사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식물에서 추출한 아답토겐 콤플렉스로 외부 환경 변화에 대한 적응력을 돕는다. AM 모이스처라이저 SPF22PM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수분 공급은 물론 완두콩 및 대나무 추출물과 글루코사민 HCL이 세월의 흔적을 완화해 동안 피부를 선사한다.

브라이트세트는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피부 수분 장벽을 보호해주며 토너는 피부 표면의 각질을 관리해 피부를 환하게 해준다.

세럼은 브라이트 효능을 지닌 블렌드를 함유해 맑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AM 모이스처라이저와 PM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수분 및 보습 영양 성분을 공급해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피부 장벽과 보습 압축 케어

로우퀘스트의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 2가지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패널 저자극 테스트 완료 건강한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pH 5.5의 약미산성 포뮬러 20가지 이상의 주의 성분 및 인공향, 인공색소 무첨가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토너와 에센스의 효과를 하나로 압축한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는 바쁜 현대인들의 스킨케어 단계를 간편하게 줄이면서도 확실한 케어를 도와준다.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판테놀과 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흡수율을 높였으며, 1회 사용만으로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 119.54% 개선 피부 장벽 90.26% 개선 피부 자극 진정 67.85%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약미산성 저자극 클렌저인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는 특수 폴리머를 적용한 세정 성분을 함유해 말끔한 세안과 동시에 피부 장벽 강화까지 가능한 똑똑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99.4% 자외선 차단제 세정력 99.52% 세안 후 보습 지속력 72.84% 피부 자극 진정 개선 76.44% 등의 효과로 스킨케어를 하는 듯한 세안 경험을 선사한다.

3중 보습효과 수분크림

시너지, 라마라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크림
시너지, 라마라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크림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의 라마라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크림은 프로바이오틱 아쿠아락 테크놀로지의 3중 보습 효과를 지닌 수분크림이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보습 지속력 효능 평가 결과에 따르면 크림 도포 직후 수분량이 112.04% 증가했으며, 72시간 보습이 유지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을 지닌 제품이다.

시너지코리아 관계자는 라마라 인텐스 하이드레이션 크림은 발효추출공법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및 수분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라며 환절기, 실내 냉난방 등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와 속당김이 고민인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