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4중 기능성 영양소의 일일권장량 섭취 가능해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이하 시너지코리아)가 1월 10일(월) 2022년 첫 신제품으로 프로알지-9 플러스 시너뮨을 출시했다.

프로알지-9플러스 시너뮨은 주원료로 아연, 비타민C, 비타민B6, 비타민D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며,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비타민B6는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기능성 성분이다.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4중 기능성 영양소의 일일 권장량을 100%이상 섭취할 수 있으며, 혼합 베리향으로 상큼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시너지코리아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실외 활동이 부족한 학생 및 직장인, 건강증진 및 생활의 활력을 원하는 사람,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영양 불균형이 걱정인 사람 등에게 섭취를 권장한다”며 “시너지의 대표 제품인 프로알지-9플러스 멀티비타민과 함께 섭취시 엽산, 비타민B12, L-아르지닌(부원료) 등의 다양한 영양소를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1972년 설립된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은 미국 최초 허브 캡슐화 기업으로, 포브스지 선정 ‘미국 내 유망 기업’에 11년 연속 선정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온 기업이다. 그 제품력을 그대로 이어받은 시너지월드와이드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며 건강식품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네이처스 선샤인과 시너지월드와이드 관계자는 “올해가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해인 만큼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서의 비전을 공유하고 제품력에 집중하며,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너지코리아는 이런 비전에 맞춰 기존 건강식품 라인에 기능성을 더한 신제품들을 대거 출시할 예정이며, 스킨케어 라인과 바디케어 라인 역시 업그레이드를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