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유니시티코리아, 중년 여성 건강 관리 위한 ‘메노 멀티서포트’MS-10 엉겅퀴등복합추출물 함유로 갱년기 여성 건강 관리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10.26 09:59
  • 댓글 0

유니시티코리아가 체계적인 중년 여성 건강 관리를 위한 6종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메노 멀티서포트’를 출시한다.

‘메노 멀티서포트’는 갱년기를 겪고 있는 중년 여성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다양하게 함유한 제품이다. 주원료인 MS-10 엉겅퀴등복합추출물은 여성 건강을 위한 신소재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이 입증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을 받았다.

또한 미국 FDA NDI(식품의약국 신규건강보조성분)와 캐나다 NPN(천연 기능성 물질)에 등재된 성분으로 안전하게 여성 건강을 관리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이와 함께 유단백가수분해물인 락티움을 함유해 갱년기로 인한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뿐만 아니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다. 

이에 더해 유기농 크랜베리 추출물, 해조칼슘, 보스웰리아 추출분말을 함유해 주원료뿐만 아니라 부원료까지 중년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을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이다.

메노 멀티서포트에 함유된 주원료는 다양한 인체적용실험결과를 통해 입증된 바 있다. 먼저 기능성 원료인 MS-10 엉겅퀴등복합추출물은 갱년기 상태 지수(KI)인 12가지 지표(불면증, 안면홍조, 관절/근육통, 가슴 두근거림, 질건조감, 신경질, 우울증, 피로감, 두통, 어지럼증, 감각이상, 개미 환각)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 갱년기 삶의 질 평가(MENQOL)에서도 MS-10 섭취 전보다 섭취 후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메노 멀티 서포트에 함께 함유된 기능성 원료인 유단백가수분해물(락티움) 역시 섭취 후 스트레스 호르몬(코티졸) 분비가 유의하게 감소되었으며, 스트레스와 관련된 전반적인 건강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니시티코리아 관계자는 “40대 중후반부터 50~60대 갱년기 여성들은 여성호르몬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나타나는 증상들로 인해 삶의 질이 감소하는 등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으면서도, 질환이나 질병으로 여기지 않고 방치되는 경우가 많다”며 “갱년기 증상도 꾸준하고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통해 얼마든지 개선될 수 있다. 유니시티 메노 멀티서포트가 더 건강하고 활기찬 중년 여성의 삶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