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노베이션과 함께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기록하고 공유하는 소셜 특화 뷰티 챌린지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이달 27일부터 30일까지 ‘루미노베이션 트루뷰티 챌린지’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

‘루미노베이션 트루뷰티 챌린지’는 매나테크의 스킨케어 브랜드 루미노베이션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내·외면의 자신감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본 챌린지는 ‘트루뷰티 챌린지 기념 프로모션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한 회원이라면 성별, 연령, 지역에 상관없이 트루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수상 부문은 ‘루미노베이션 뮤즈’와 ‘루미노베이션 인플루언서’, ‘루미노베이션 멘토’로 나뉘어 운영되며, 각 부문 별 최종 3인을 선정한다. 

루미노베이션 브랜드를 대표하는 ‘루미노베이션 뮤즈’ 부문의 수상자에게는 가장 빛나고 아름다운 순간을 영원히 남길 수 있도록 패션 매거진 ‘아레나’와의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하며, 다양한 SNS 활동을 통해 루미노베이션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데 기여한 ‘루미노베이션 인플루언서’ 수상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 애플 워치, 에어팟 프로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이외에도, 추천인 제도를 통해 최다 추천을 받은 ‘루미노베이션 멘토’ 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매나테크 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는 소셜 미디어 기반으로 진행 되는 것이 특징이다. 참가자들은 챌린지 기간 동안 소셜미디어를 통해 루미노베이션 제품과 관련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순위와 상관 없이 총 4회의 미션을 모두 완수한 참가자들에게는 가볍고 컴팩트한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고농축 스킨 케어를 도와 주는 루미노베이션의 ‘글리코 스킨 리터닝 키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트루뷰티 챌린지 기념 프로모션 스페셜 패키지’는 ▲루미노베이션 퓨리파잉 딥 클렌저 ▲루미노베이션 워터 캡슐 선 에센스 ▲루미노베이션 퍼스트 에센셜 토너 ▲루미노베이션 루미너스 에센스 로션 ▲루미노베이션 유스 인텐시브 케어 크림 ▲루미노베이션 글리코 스킨 리터닝 케어 프로그램을 포함한 기초 스킨케어 6종과 사은품 7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주 패키지와 8주 패키지 중 선택하여 구매 가능하다.

한편, 스페셜 패키지 판매가 시작되는 27일 오후 1시에는 매나테크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기념한 특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매나테크 코리아 관계자는 “루미노베이션 트루뷰티 챌린지는 누구나 매나테크의 주요 제품을 쉽고 신나게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체험형 캠페인 ‘트루라이프(Tru Life)’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 되었다”며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장기화로 지친 많은 분들이 이번 챌린지를 통해 내·외면의 트루 뷰티(Tru Beauty)를 발견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