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저자극 화장품으로 피부장벽강화

시너지월드와이드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라마라에서 ‘프로바이오틱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라마라 프로바이오틱 라인은 데일리 너리싱 클렌저, 스킨 액티베이팅 토너와 리빌링 아이크림, 모이스처 부스트 에멀전으로 구성되며, 라마라 콤플렉스를 사용한 저자극 화장품이다.

라마라의 핵심 성분인 라마라 콤플렉스는 프로바이오틱스(발효녹차)와 프리바이오틱스(해조류)를 함유했다. 피부에 유익한 미생물이 많을수록 외부환경이나 해로운 미생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피부 유산균 즉 피부 미생물 생태계 균형이 적절히 유지될수록 피부 본연의 기능이 강화된다. 이러한 점에서 라마라 콤플렉스는 피부의 기초체력을 키워 본래의 건강한 피부로 회복하도록 돕는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라마라 스킨케어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2021년 2월 국내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4종 모두 무자극 판정을 받은 순한 제품이다.

더불어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2021년 1주간 진행된 국내 여성 22명 하루 두 번 7일 사용 후 설문평가 결과 평균 제품 만족도 97.5%, 재구매 의사 및 지인추천의사 95%였으며, 이러한 결과를 통해 라마라 스킨케어 4종에 대한 높은 피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다.

이중 특히 모이스처 부스트 에멀전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평가 결과 자극지수 0.000으로 무자극 판정을 받은 순한 에멀전이다.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표면의 수분증발을 막는 수분보호막을 만들면서 하루종일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와 해조의 보습 및 영양성분이 피부 밸런스를 회복시켜 건강한 피부로 관리 가능하며, 에멀전에 대한 피부 만족도 설문 결과 17개 항목에서 평균 98%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모이스처 부스트 에멀전의 주요성분은 촉촉함을 꽉 채워주는 보습 케어를 위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뛰어난 항산화와 피부 정화 및 피부 활력을 부여하는 ‘효모/녹차발효여과물’,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유산균 발효물 ‘락토바실러스발효물’, 활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유산균 발효용해물 ‘비피다발효용해물’,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슈가켈프추출물’로 구성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