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라이브뉴스
에스테틱 전문기업 ‘아하글로벌’, 메디셀의원에 두피케어 클리닉 1호점 오픈아로마 테라피 활용한 두피 케어 솔루션으로 의료 연계 서비스 분야 진출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6.11 10:53
  • 댓글 0

에스테틱 전문 기업 아하글로벌(대표 송춘홍)이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메디셀의원에 두피 케어 클리닉을 오픈하며 의료 연계 서비스 분야에 진출했다.

아하글로벌은 메디셀의원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지난달 19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의료진의 진료 및 처방에 따라 두피 케어 부문 에스테틱 전문가가 개인별 맞춤형 테라피를 제공한다.

메디셀의원은 뷰티 성형과 안티에이징 분야에서 명성을 쌓아왔으며, 성형외과와 피부과를 비롯해 외과, 재활의학과, 가정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에서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디셀의원 두피케어 클리닉은 아하글로벌이 개발한 아로마 제품을 활용, 아로마 테라피를 접목한 신개념 두피 및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였다.  

송춘홍 아하글로벌 대표는 “메디셀의원과 인연을 맺고 에스테틱 전문 기업으로서 의료기관에 첫 입점을 하게 되어 진심으로 고무되고 고객서비스에 더욱더 큰 책임의식을 느낀다”며 “메디셀의원을 찾은 환자 및 고객은 현직 미용과 대학교수가 창안한 두피 관리 매뉴얼을 토대로 국내는 물론 미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까지 경력을 쌓은 에스테틱 전문 인력으로부터 균일하고 검증된 두피 케어를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하글로벌은 에스테틱 산업에 종사해온 전문가 인력이 프로젝트팀을 결성해 지난 2019년 설립, 서울 압구정에서 직영 에스테틱샵을 운영하며 ‘어메이징 스토리’란 자체 에스테틱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관련 업계에서 인지도를 높여왔다.

아하글로벌의 두피 케어 클리닉은 메디셀의원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송도, 영종도, 부평에 위치한 의료시설에도 추가 입점이 예정돼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