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시크릿, 남성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시크릿 맨 올인원 스킨 레볼루션’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5.21 10:25
  • 댓글 0

‘시크릿’이 그루밍족을 위한 기능성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를 선보이며,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을 확대했다.

시크릿은 스킨, 에센스, 로션 등 3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바쁜 현대 남성들이 간편하게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시크릿 맨 올인원 스킨 레볼루션’을 지난 17일 출시했다. 

‘시크릿 맨 올인원 스킨 레볼루션’은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미용과 그루밍에 관심이 많은 남성 혹은 무관심과 귀차니즘으로 피부관리에 적극적이지 않은 남성 모두에게 만족을 안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제품은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번들거림 없이 모공의 피지를 케어해준다. 끈적이지 않는 젤 타입으로 만들어져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주요성분으로는 피부의 정상적인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사해수와 사해소금을 비롯해 대표적인 보습 원료이기도 한 시어 버터와 카카오씨 버터, 피부의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드럼스틱씨추출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등이 함유됐다.

오미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상품기획자(PM)는 “이번에 선보인 ‘시크릿 맨 올인원 스킨 레볼루션’은 특히 과잉 활성 피부를 가진 남성의 피부고민 케어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평소 유분이 많아 피부가 번들거리거나 모공이 넓고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분, 코와 턱 주변에 블랙헤드가 빈번히 자리잡는 분, 얼굴에 색소 침착이 있는 분, 피부 톤이 어둡고 칙칙한 분, 피부 속이 건조하다고 느끼는 분이라면 ‘시크릿 맨 올인원 레볼루션’으로 손쉽게 피부관리 효과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