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면적 350평 규모

스포츠멀티숍 슈퍼스포츠제비오가 롯데마트와의 제휴점 수원 4호점을 오픈했다.

슈퍼스포츠제비오 수원점은 롯데몰 2층, 롯데마트와 함께 운영되며 매장 면적 350평 규모로 ‘스포츠’, ‘슈즈’, ‘아웃도어’, ‘골프’ 카테고리로 등으로 구성된다.

수원점은 지난해 롯데마트와의 제휴점인 청량리점과 지난 10월 제2롯데월드 롯데월드몰 지하1층 롯데마트 내에 오픈한 월드타워점에 이은 롯데마트와의 제휴 3호점이자 을지로점을 포함한 4호점이다. 지난 10월 제2롯데월드에 그랜드 오픈한데 이어 대규모 쇼핑시설을 갖춘 수원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급부상한 수원 롯데몰에 연이어 입점하게 되어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슈퍼스포츠제비오는 서울에서 벗어나 경기권 공략의 선두 매장으로서 위성도시에서도 슈퍼스포츠제비오의 차별화된 매장을 소비자들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더 많은 잠재고객들에게 한 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슈퍼스포츠제비오 관계자는 “수원의 랜드마크로 떠오른 롯데몰 오픈과 동시에 오픈하는 롯데마트와의 제휴점인 수원점은 해당 지역에서 그동안 만나 보지 못한 스포츠전문 카테고리 킬러형태의 매장”이라며 “이를 통해 수원지역주민들에게 새로운 쇼핑 문화를 서비스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며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오픈하는 수원점은 ‘스포츠 내비게이터’란 슈퍼스포츠제비오만의 특화된 전문 판매원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용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 구매 할 수 있으며, 체험공간을 통해 직접 보고 만지고 입어보고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