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함 로열티멤버십 서비스는 상조서비스 이외에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여행∙레저∙생활∙문화∙의료 분야에서 최대 10% 적립, 60%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예다함 로열티멤버십 서비스는 상조서비스 이외에는 마땅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었던 가입자들을 위해, 상조업계 최초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도입하여 라이프 스타일 별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The-K 라이프의 박만수 전무는 “그 동안 대한민국 상조의 새로운 기준을 마련한다는 자세로 본연의 상조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하는 한편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고민해왔다”며, “이제 예다함은 상조서비스뿐 아니라 고객들의 토털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로 한층 더 다가설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영민 기자
nandie@nexteconom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