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이하 시너지코리아)의 스킨헬스 브랜드 ‘라마라’에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진정∙보호하는 안티폴루션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

시너지코리아가 선보인 라마라 안티폴루션 라인은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저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저는 너도밤나무, 가문비나무에서 유래한 식물성 스크럽을 포함해 외부 오염물질과 함께 엉킨 피부 잔여물을 깨끗하게 세정하는 저자극 딥클렌저로, 자극 없이 모공과 각질을 케어한다. 피부가 거칠어졌다고 느낄 때, 주기적인 각질 케어를 위해 주 2~3회 사용을 권장한다.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는 초미세먼지를 차단하고 피부에 깊고 빠르게 항산화 영양을 공급하는 보습세럼이다. 비타민C, 비타민E, 노니추출물을 함유해 영양을 공급하여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지질 성분인 콜레스테롤, 세라마이드, 지방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 장벽을 보호한다.

안티폴루션 화장품은 도심 속 유해환경,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제품으로 미세먼지 관련 효과를 입증한 제품에만 ‘안티폴루션’을 표기할 수 있다. 따라서 관련 제품을 구매 시에는 테스트 결과가 있는지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시너지코리아 관계자는 “건강식품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라며, “신제품 안티폴루션 2종과 함께 대기 오염과 같은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자극없이 깨끗하게 관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1972년 설립된 미국 최초의 허브 캡슐화 기업 네이처스 선샤인의 제품력을 잇는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 NSF와 TGA의 GMP, ISO 17025/ 9001, USDA ORGANIC 등의 다양한 인증을 통해 제품력과 품질관리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네이처스 선샤인은 올해 초 American Business Awards에서 6개 부문의 스티비 어워즈를 수상한데 이어 최근 건강식품 부문과 제조부문에서 추가로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