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신규 고객들에게 가입 당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Hello! 뉴스킨’ 캠페인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Hello! 뉴스킨’은 지난 9월부터 전 세계 뉴스킨에서 함께 진행하고 있는 역대 최대 규모의 신규 회원 캠페인으로, 이달을 끝으로 종료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회원에겐 가입 첫 달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 생애 첫 쿠폰’과 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제품 전용 쿠폰’이 지급된다.

특히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제품 전용 쿠폰으로’으론 ▲듀얼 액션 시스템으로 딥 클렌징과 스킨 피트니스가 가능한 ‘에이지락 루미스파’ ▲갈바닉 미세전류로 피부 속 깊이 수분과 탄력을 전달하는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 ▲바디 피부에 최적화된 갈바닉 전류로 정체된 바디 피부 깊은 곳을 자극하는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파’ ▲피부 코어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세우는 ‘에이지락 부스트’ ▲30일마다 새롭게 나만을 위한 퍼스널라이즈 스킨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이지락 미’ 등 뉴스킨의 대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들을 역대 최대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 후 당월 첫 정기구매를 신청한 회원들에겐 7가지 히알루론산 복합 성분으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전달하는 ‘뉴스킨 얼티밋 마스크 워터풀 6+2’가 추가로 증정된다. 이후 당월 ‘뷰티 디바이스 단품’ 또는 디바이스와 전용 제품 구성으로 빠르게 뷰티 케어를 시작할 수 있는 ‘스타터 키트’ 구매 시 피부 환경 적응력을 높여주는 ‘뉴트리센셜즈 인 밸런스 pH 밸런스 토너’와 ‘뉴트리센셜즈 듀 올 데이 모이스처 리스토어 크림’이 제공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뉴스킨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었던 분들을 위해 특별하게 신규 가입 시 제공되는 혜택으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11월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마지막인 기회인 만큼 다시 없을 혜택을 늦기 전에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