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로 신진대사가 정체되는 겨울, 자신에게 잘 맞는 건강식품 도움 받는 것 좋아

가을은 건너뛰고 바로 겨울로 돌입한 요즘 날씨에 모두가 어리둥절하다는 반응이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겨울 추위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한편, 소비자들은 옷차림과 실내 난방 등 건강한 겨울 나기를 위한 준비에 여념이 없다. 최근 기상청 발표에 따르면 올겨울은 평년보다 춥고 2월까지 추위가 지속될 것이라고 한다.

겨울은 신체 활동량 감소와 더불어 겨울철 추운 날씨의 영향으로 신진대사도 정체되며 몸에 노폐물이 쌓이기 쉬운 계절이다. 난방이 잘되는 실내에서 스마트폰, TV를 보며 별다른 활동 없이 머물고, 거기에다 간식이나 군것질 섭취 횟수까지 늘어나면 몸의 밸런스가 순식간에 흔들리기 쉽다.

게다가 이번 겨울에는 독감 유행까지 예고되며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가 많은 만큼 건강 관리에 보다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규칙적인 운동,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 충분한 수면과 더불어 자신에게 잘 맞는 건강식품을 잘 고르는 것도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에너지 드링크, 활기찬 하루를 위한 선택!

해가 짧고 추운 날씨가 특징인 겨울은 매일 바쁜 스케줄로 피곤한 현대인에게 있어 활기찬 일상을 보내기 쉽지 않은 계절이다. 일상을 보다 활기차게 보내고 싶다면 에너지 드링크로 쉽고 간편하게 기분 전환을 해보는 건 어떨까.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트리플 헬스 드링크’는 건강에 좋은 프로폴리스와 함께 로얄젤리, 아가리쿠스 세 가지 원료를 배합하여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에너지를 채워주며, 1병에 50ml 용량에 벌꿀로 맛을 낸 건강음료로 맛있고 간편하게 활력을 선사한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 “기온이 떨어지면 몸이 자꾸 움츠러들기 쉽기 마련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일상 속에서 몸을 조금이라도 움직이려고 노력 해야 한다” 라며 “트리플 헬스 드링크는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원하는 중장년층 사이에서 사계절 내내 스테디셀러 자리를 지켜온 제품이지만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해도 좋은 제품” 이라고 말했다.

특히 한국허벌라이프는 초겨울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트리플 헬스 드링크를 즐길 수 있도록 11월 한달 동안 두 차례에 걸쳐 브랜디드 에코백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달 5일부터 18일까지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 1세트와 허벌라이프 모이스처라이징 비타민 마스크를 선택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며, 19일부터 30일까지는 트리플 헬스 드링크 1세트와 퓨리화잉 민트 클레이 마스크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에코백을 증정한다.

추운 겨울이 아니더라도 면역력은 사계절 내내 신경 써야 한다. 면역력은 한 번 떨어지면 다시 회복하기 어려운 만큼 평소 건기식 도움을 받아 꾸준히 관리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싸이뮨플러스’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 아연을 주원료로 면양흉선분말, PRP 연어핵산(연어이리추출물)을 부원료로 제조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체내 200개 이상의 효소의 구성 물질로서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과 보호에 필요한 물질인 아연 일일 권장 섭취량 2.55㎎과 흉선에서 분비되는 면역 조절 물질인 면양흉선분말을 포함하고 있다.

한독 ‘컬처렐® 헬시 메타볼리즘’은 장 건강은 물론,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어 운동과 식단 조절로 건강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건기식이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통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LGG®(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와 비피도박테리움 애니멀리스락티스 CECT8145 2종의 유산균을 함유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