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가 한국 지사 창립 25주년을 맞아 계절마다 진행해왔던 ‘허벌 알로에 겔’ 프로모션을 이번 겨울 컨셉을 마지막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을 되새기고, 청년층에게는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도록 레트로 감성을 담은 한정 패키지를 올해 봄부터 각 계절 특성에 맞춰 리뉴얼해 선보여왔다. 해당 패키지는 스테디셀러 ‘허벌 알로에 겔 망고’ 6개와 계절마다 바뀌는 패키지 박스,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한정판 브랜딩 아이템으로 구성돼 소비자 사이에서 매회 치열한 굿즈 전쟁이 벌어지기도 했다.

연간 프로모션의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브랜딩 아이템으로 포근한 담요를 연상시키는 베이지 톤의 귀여운 머그컵을 마련했다. 특히 올겨울은 강력한 한파가 예상됨에 따라 실내에서 건강하고 따뜻한 음료를 즐기며 건강한 겨울나기를 할 수 있도록, 머그컵을 넉넉한 용량의 525ml으로 디자인해 실용성까지 잡아 또 한 번의 굿즈 대란이 예상된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망고'는 장 건강, 피부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가족 구성원 니즈에 따라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농축 알로에 베라겔 즙액을 224% 함유하면서도 망고 특유의 맛과 풍미를 살린 상큼한 맛을 지녔다. 원액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탄산수처럼 즐겨 먹는 음료에 타서 함께 먹으면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맛있고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올 한 해 동안 한국허벌라이프가 진행한 허벌 알로에 겔 프로모션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에게 감사드린단 말씀을 전한다”라며 “건강 관리는 일상의 작은 습관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지속적인 동기부여가 중요한 만큼,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프로모션과 같이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벌 알로에 겔 레트로 에디션을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한국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