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 후원 통해 원정대의 성공적 등반 지원

한국허벌라이프가 사단법인 대한산악구조협회 마리앙봉 세계 초등원정대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네팔 히말라야에 위치한 마리앙봉은 고도 6,528m의 간지로바 산맥의 봉우리로 지금까지 아무도 등반한 적이 없는 미답봉으로 원정대가 세계 최초로 등반에 성공했다.

산악구조활동 및 예방활동에 봉사하는 민간구조단체인 대한산악구조협회는 국내 및 원정 등반 등을 통해 구조기술 훈련을 강화하고 있다. 노익상 단장과 구은수 대장을 선봉으로 총 8인으로 이루어진 대한산악구조협회 마리앙봉 세계 초등원정대는 이번 첫 등반에 나서며 이들의 도전 의식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원정대는 9월 3일 발대식을 갖고, 5일 후 항공편을 통해 네팔 카트만두로 출발했다. 전체 대원들은 해발고도 약 5000m에 위치한 베이스에서부터 바위, 얼음, 눈이 섞여 있는 위험천만한 코스(약 1,500m)를 등반하고 한 달여 만인 지난달 11일 마리앙봉 최정상에 도달했으며 이후 27일 안전하게 귀국했다.

후원 배경으로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에 머물며 기분 환기가 필요했던 소비자들에게 원정대의 도전 의식에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삶에 대한 영감을 조금이나마 전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원정대의 성공적인 등반을 위해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의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제품인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CR7 드라이브 ▲리프트 오프 ▲프로틴 바 디럭스 등을 전달했다.

전문 스포츠 선수 등 운동 마니아들이 찾는 프레스티지급 단백질 보충제인 ‘허벌라이프24리빌드 스트랭쓰’는 근육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의 대표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으로 농축유청단백질 및 분리유청단백질, 비타민B 복합물, 철분까지 골고루 제공하며, 복합 스포츠 음료인 ‘CR7 드라이브’는 등반 중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몸으로 빠르게 전달한다. 이외에도 발포 비타민 ‘리프트오프’와 ‘프로틴 바 디럭스’는 대원들의 간편한 에너지 충전을 든든하게 책임졌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개척한다는 것은 많은 용기가 필요한데, 한국허벌라이프의 임직원 및 독립 멤버 모두를 대표해 원정대의 도전 의식에 아낌 없는 응원을 보낸다” 라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끊임 없는 혁신을 기반으로 양질의 균형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함과 동시에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영감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티에 후원 및 투자를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과학적이고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골프, 스피드스케이팅, 씨름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후원하며 선수들의 체력 증진과 기량 향상을 도모하고, 소비자들에게는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의 가치를 널리 확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