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유니시티코리아, 상쾌한 아침을 깨워줄 ‘유니마테 레몬진져’
  • 김미림 기자
  • 승인 2021.09.28 09:41
  • 댓글 0

유니시티코리아가 건강 음료 ‘유니마테 레몬진져’를 출시한다.

‘유니마테 레몬진져’는 유니시티코리아의 기존 제품인 ‘유니마테’에 레몬의 상큼함과 생강의 깊고 풍부한 맛을 더한 새로운 제품이다. 생강은 마테와 잘 어울리는 식품으로, 알싸한 맛을 내는 진저롤과 쇼가올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몸을 따뜻하게 하고, 레몬에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와 구연산이 함유되어 있어 상큼한 맛과 향을 선사한다.

유니마테 레몬진져에 함유된 마테는 유니시티만의 독창적인 5단계 공정으로 추출해 정제된 고품질의 예르바 마테이다. 남미 전통방식으로 생산된 마테는 660도 고온에서 빠르게 덖은 뒤 100도에서 3시간 가량 건조한다. 이 과정을 통해 마테를 로스팅(고온에서 덖는 과정) 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유해 성분을 제거하고, 마테 본연의 영양 성분은 최대한 끌어올렸다.

유니마테 레몬진져에는 폴리페놀 화합물인 클로로겐산과 테오브로민, 그리고 마테에 자연적으로 포함된 카페인인 마테인이 함유되어 있다. 클로로겐산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원활한 신진대사는 물론, 긍정적인 기분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테오브로민은 정신과 마음의 피로를 감소시켜 주며, 차분한 기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마테인의 경우 긴장을 풀어주고 오랜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맑은 정신과 편안한 마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유니마테 레몬진져는 1일 1포를 찬물이나 따뜻한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어느 온도에서도 잘 녹는 파우더 형태로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차로 생강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차게 마시면 레몬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관계자는 “유니마테는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마테와 잘 어울리는 대중적인 맛과 향의 상큼한 레몬과, 한국적인 맛의 생강을 더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사계절 건강음료로 손색이 없다”며 “특히 맑은 정신이 필요한 아침 시간에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기상 후 3시간, 두뇌의 활동이 가장 활발한 골든 타임에 섭취하면 맑은 정신과 편안한 마음을 유지해 주기 때문에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