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코리아(북아시아 총괄 사장, 박용재)는 지난 20일 ‘콜라겐-아이엑스’를 출시했다.

콜라겐-아이엑스(COLLAGEN-iX)는 지난 2020년 아이사제닉스 호주와 뉴질랜드 지사에서 출시한 이후 2021년 미국,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유럽, 대만, 홍콩에서 성공적으로 출시한 콜라겐 엘릭서(COLLAGEN-Elixir)의 한국 버전이다.

아이사제닉스의 콜라겐 제품은 글로벌 공통 포뮬러로 10년간 200여명의 연구진들이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북미지역 출시 4일만에 100만병 판매, 출시 4개월만에 1100만병, 런칭 후 7개월간 1700만병이 성공적으로 판매됐다. 또한 대만, 홍콩 지사에서는 출시 3시간만에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효과적인 콜라겐의 체내 공급을 위해 독자적인 포뮬라로 개발된 콜라겐 아이엑스는 1회 섭취 기준, 청정지역 북대서양 노르웨이산 저분자 마린 콜라겐 5000mg 함유됐다.

자연 유래 원료(알로에베라, 고지베리, 아세로라베리)와 필수 영양소(비타민C, 아연, 비오틴)도 함유했는데 혁신적인 ‘더블 뉴트리 테크놀로지’(Double Nutri Technology : Liposomal 기술로서 아주 작은 크기로 영양소들을 세분화 하고 효과적으로 혼합하여 전신에 고르게 영양소를 흡수)를 적용했다.

또한 5 Free (설탕, 합성착색료, 글루텐, GMO, 보존료) 및 사과·베리류의 상콤 달콤한 맛으로 거부감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흡수 빠른 액상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게 작고 예쁜 미니 병 에 담아 출시됐다.

주목할 점 중 한가지는 환경을 생각하는 아이사제닉스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약속의 일환으로 해양 관리 위원회(Marine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콜라겐을 사용하고 플라스틱 원료를 배제,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는 비전을 가진 파트너사와 함께 탄소 중립 시설에서 제품을 제조했다.

또한 신선하게 내용물을 유지하는 유리병 포장은 산화방지 병입 밀봉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100% 재활용이 가능하여 고객과 지구에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고자 했다.

아이사제닉스코리아에서는 이번 콜라겐-아이엑스 출시를 기념해 이제까지 선보이지 않았던 풍성하고 놀라운 혜택의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두 가지 패키지를 선보이며, 첫번째 패키지의 경우 콜라겐-아이엑스 6박스 구성으로 소비자가 대비 38% 할인가로 제공한다. 두번째 패키지는 작년 한국에서 최초로 론칭한 뒤 미국에서도 론칭을 앞두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셀레뚜아’와 함께 구성이 되었으며 무료 증정품까지 증정해 소비자가 대비 49% 할인가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회원의 경우 프로모션 구매 시 더 큰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콜라겐-아이엑스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한다. 유튜브를 통해 콜라겐-아이엑스를 만나볼 수 있는 론칭쇼와 구매왕 이벤트, 프로모션 구매 시 즉석에서 당첨이 확인이 가능하며 다양한 경품이 주어지는 즉석복권 이벤트 등 어느때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사제닉스 관계자는 “글로벌적으로 큰 성공을 이루었고 제품의 우수성이 증명된 ‘콜라겐-아이엑스’는 한국에 있어서도 매우 기대되는 신제품이다”며 “자연환경을 생각하고 맛과 건강까지 모두 사로잡은 콜라겐-아이엑스로 모든 고객분들께서 건강뿐만 아니라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