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 블렌드로 탄생한 탄력·리프팅 케어 라인...에센스와 크림 함께 사용 시 효과 극대화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19일부터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듀오’ 각 제품 4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제품 출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역대 최대 구성이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듀오’는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와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으로 구성된 탄력 및 리프팅 케어 라인이다. 뉴스킨의 자체 연구로 탄생한 ‘퍼밍 테크놀로지’와 독점 성분인 ‘펌플렉스(FirmPlex)’가 세월의 흐름에 따라 나타나는 피부 탄력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눈에 띄게 달라진 피부를 선사한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는 피부 항산화 네트워크, 스킨 에너자이징 플랜트, 매스틱검이 함유된 캡슐형 에센스 제품이다. 눈가, 팔자주름, 데콜테 등 깊은 처짐이 고민인 부위에 사용하면 쫀쫀하게 리프팅 된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은 얼굴 전체에 사용하면 탄력과 보습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킨 컴포트 레이어와 식물성 보습 성분이 촉촉함을 전달해 수분광이 살아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이벤트는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듀오는 출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에센스와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탄력과 보습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되는 만큼, 이번 이벤트가 피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