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업무협약을 통해 액티브체인지 프로그램에 대한 공신력 강화 예정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대한다이어트협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쿱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액티브체인지 프로그램에 대한 공신력을 강화를 위해 대한다이어트협회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우선, 대한다이어트협회는 체형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협회 회원들로 구성해 지쿱의 ‘액티브체인지 프로그램’을 이용해 체형관리 등에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지쿱의 ‘액티브체인지’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2주간 체형관리사 자격증을 소유한 전문가로부터 체계적인 전문 코칭을 통해 몸속부터 변화를 주는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다이어트 하지 말고 당신의 몸을 체인지 하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지쿱의 액티브DS 제품을 이용해 지쿠퍼 대상으로 매달 1일~14일 동안 진행 후 매월 말 성공적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한 도전자들 중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을 시상한다.

지쿱 관계자는 “체중 감량을 위한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수 있으므로 건강 밸런스를 유지하며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것이 액티브체인지 프로그램의 취지이다”며 “이번 대한다이어트협회와의 협약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 강화와 공신력을 높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알리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