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 결식률 지속적으로 증가, 아침식사의 중요성

아침식사를 거르는 우리나라 아침식사의 결식률은 2007년 22.6%에서 2019년 31.3%로 8.7%p로 매년 증가하는 추세이며 2019년 기준 무려 10명중 3명은 아침식사를 하지 않은 것으로 2019년 질병관리청 국민건강통계에 나타났다.

아침식사를 거르면 집중력이 떨어지기 쉽고, 활동시에 에너지가 부족해지며 점심·저녁 과식의 위험성이 높아진다고 한다. 반대로 아침식사를 하면 두뇌 활동이 원활해지고 신진대사 작용도 잘 이뤄지며 적절한 체중조절 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리브퓨어코리아는 8월부터 ‘특별한 아침식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침식사를 실천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필요한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건강을 지키는 캠페인이다.

리브퓨어코리아 관계자는 “아침식사를 거르면 영양의 불균형이 나타날 수 있고 매일 아침 충분하고 건강한 영양을 보충해주어야 하루 동안 활력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며 아침식사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별한 아침식사’ 캠페인을 위해 구성된 아침 식사 세트는 한달 분으로 식사대용의 린퓨어 2개와 식이섬유가 함유된 후르츠앤화이버플러스 또는 100% 치아씨드가 함유된 밀라로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세트 제품은 적절한 탄수화물로 두뇌활동을 하게 하며 단백질은 근육 손실을 막아 주고 과체중이나 비만을 예방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필수지방산, 식이섬유, 비타민A, 비타민B군, 비타민C, 비타민D와 각종 미네랄을 공급받게 되어 영양 균형을 맞춰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한 아침식사가 될 수 있다.

캠페인은 아침식사 세트를 구매한 리브퓨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린퓨어 섭취 사진 및 동영상 촬영 후 인스타그램(해쉬태그 #린퓨어 #아침식사 #아침)에 업로드하면 매주 5명씩 선정하여 린퓨어 2개의 경품을 제공한다.

유모세 리브퓨어코리아 대표이사는 “우리나라 아침식사 결식률이 늘어나는 현실에서 리브퓨어만의 특별한 아침식사 섭취 캠페인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