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전웅태 선수 공식 건강기능식품 후원사로 다양한 제품 후원

유니시티코리아가 지난 7일에 막을 내린 2020 도쿄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근대5종 종목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국가대표 전웅태 선수(광주시청)에게 포상금을 전달한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의 일환으로 2020년 1월부터 전웅태 선수를 후원해 오고 있다. 전웅태 선수는 유니시티코리아의 전폭적인 후원과 함께 본인의 천부적인 재능과 피나는 노력이 더해져 2020 도쿄올림픽에서 대한민국 근대5종 사상 최초로 메달을 획득하게 되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에 대한 축하와 소정의 포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함께 후원을 받으며 올림픽에서 활약한 김세희 선수에게도 격려금을 지급한다.

전웅태 선수는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과 함께 지난 1년 동안 올림픽을 준비해 왔다. 특히 이번 올림픽은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 여러 어려움이 있었지만 유니시티의 전적인 후원이 많은 힘이 되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있을 아시안 게임과 3년 뒤 열릴 파리 올림픽에서도 유니시티코리아와 영광의 순간을 함께 하고싶다”고 전했다.

바비 김(Bobby Kim) 유니시티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전웅태 선수는 이번 2020 도쿄올림픽에서 근대5종 불모지인 대한민국에서 뛰어난 기량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많은 국민들에게 기쁨을 선사해 후원 기업으로서 뿌듯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전웅태 선수의 무궁무진한 활약에 유니시티코리아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전웅태 선수에게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다양하고 우수한 유니시티코리아의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웅태 선수는 “현재 WADA(세계반도핑기구)에 등록되어 있어, 건강기능식품을 고를 때 항상 신경 쓰고 있는데, 유니시티의 제품은 기관에서 인증받은 제품이라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어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전한 바 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에너지를 증진시켜 떨어진 체력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준다.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의 신체 리듬에 맞게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누어 영양을 공급하는 종합 비타민 제품으로, 1회 섭취 분 별로 포장되어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다양한 프로 스포츠 팀과 선수들에게 공급해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GS칼텍스 배구단 등 국내 프로 스포츠 구단과 함께 20여 명의 프로 스포츠 선수 및 국가대표 선수를 후원하며 국내 스포츠 선수들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나아가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