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D-100일을 맞아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15%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라이프팩 틴 ▲아이케어 ▲바이오 징코 ▲에이지락 알-스퀘어드 리뉴 ▲에이지락 알-스퀘어드 리차지 등 총 5종이다.

‘라이프팩 틴’은 성장기 청소년의 건강 유지 및 증진에 도움을 주는 종합 비타민 미네랄 제품이다. 13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 부원료로 식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일상식사에서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과 무기질을 보충해 준다.

‘아이케어’는 루테인, 베타카로틴을 주원료로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부원료로 식물 영양소를 공급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1일 2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바이오 징코’는 은행잎에서 추출한 플라보노이드 배당체를 함유해 기억력 개선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영양성분 함량이 가장 높은 원료를 수급하기 위해 은행잎이 노랗게 물들기 전인 6~9월에 수확한 엄선된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지락 알-스퀘어드 리뉴’는 밀크씨슬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과중한 업무와 스트레스로 피곤한 사람에게 권장한다.

‘에이지락 알-스퀘어드 리차지’는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동충하초발효추출물과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농축액분말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이벤트는 오는 10일 오전 10시부터 31일까지 뉴스킨몰(웹/모바일)에서 진행된다.

뉴스킨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수능 준비를 해온 올해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수험생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만 이벤트 상품을 구성한 만큼 남은 수험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