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 체인지’, 액티브 체인지 패키지로 2주간 체계적인 코칭 받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지쿱(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이 ‘액티브 체인지’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액티브 체인지’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액티브 체인지 패키지로 2주간 체계적인 전문 코칭을 받으며, 몸속부터 변화를 주는 신개념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다이어트 하지 말고 당신의 몸을 체인지 하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지쿱의 액티브DS 제품을 이용해 지쿠퍼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접수를 받아 진행되고 있다.

지난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액티브 체인지 1기 도전자들은 성공적으로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이어 2기 도전자들은 오는 14일까지 액티브 체인지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대한다이어트협회로부터 체형관리사 자격증을 받은 액티브 체인지 코치에게 다이어트 관리를 받는다.

‘액티브 체인지’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매달 1일~14일 동안 진행하며, 매월 말 성공적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한 도전자들 중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을 시상한다. 9월 진행 예정인 액티브 체인지 3기 챌린지 응모는 이달 16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지쿱 GNA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지쿱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옷도 얇아져 다이어트를 무리해서 하게 되는 경우도 많은데 계획없이 체중 감량에만 목표를 두면 건강을 해질 수 있다”며 “지쿠퍼들이 액티브 체인지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 밸런스를 유지하며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