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가 탁월한 직원 경험과 운영 무결성으로 ‘애리조나에서 일하기 가장 좋은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일하기 좋은 최고의 기업’은 문화·작업 환경·리더십·직원 자부심 및 만족도를 측정하는 익명의 포괄적인 직원 설문 조사와 직장 관행·정책· 특전 및 인구 통계에 대한 평가를 기반으로 선정된다.

이와 더불어 아이사제닉스는 2021 BBB Torch Awards for Ethics 결선 진출자로도 선정됐다. 이 상의 수상자는 11월 17일에 발표될 예쩡이다.

샤론 월시(Sharron Walsh) 아이사제닉스 CEO는 “올바른 일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이러한 인정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하다”면서 “우리는 직원, 고객 및 독립 유통업체를 깊이 존중하고 관심을 갖고 있으며 높은 윤리적 기준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사제닉스는 직원 중심의 혜택을 제공하는 포용적인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직원과 그 가족을 위한 저렴한 건강 및 치과 혜택을 제공하고 현장 웰니스 프로그램, 피트니스 수업 및 챌린지, 아이사제닉스 제품 할인 등을 제공하고 직원들이 서로의 문화와 재능, 관점을 이해하고 감사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사제닉스 다양성, 평등 및 포용 단체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